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사는 당신은 슈퍼그레잇”

URL복사

Tuesday, November 21, 2017, 16:11:20

김생민의 ‘편의점 습격사건’ 동영상 인기..합리적 주류 구매 가이드 제시
동영상 공개 2주만에 200만 조회수 달성 인기..네티즌 “만족해 영상 공감”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가성비 끝판왕 필라이트와 통장 요정 김생민의 만남, 슈퍼 그뤠잇!‘


통장 요정으로 제 1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김생민이 추천하는 현명한 주류 구매 가이드 영상이 화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필라이트 가성비 홍보를 위한 ‘김생민의 영수증 편의점 습격사건‘ 동영상이 지난 7일 공개 후 2주만에 2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영상은 인기리에 방영된 '김생민의 영수증' 프로그램 형식으로, 편의점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영수증을 보고 소비 행태를 평가하고 솔루션을 제시한다. 리얼 예능 다큐를 표방한만큼 사회초년생, 젊은 부부, 알뜰 소비자 등 실제 편의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해 현실감 높였다.  


영상 속 김생민은 ▲주머니가 가볍지만 맥주로 하루의 피로를 날리고픈 사회초년생에겐 1만원으로 안주까지 해결할 수 있는 필라이트 4캔(500mL) 솔루션을, ▲집들이, 홈파티 때는 가성비 최고의 1.6 L 페트 솔루션을 제시하고 ▲이미 필라이트를 구매한 현명한 소비자에게 는 '슈퍼 그뤠잇'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동영상은 접한 네티즌들은 필라이트의 가성비, 맛과 가격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내며 영상에 공감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4캔 만원도 이제 사치다! 4캔에 안주까지 챙길 수 있는 필라이트로 갈아탔다!“, “이미 편의점 필라이트 싹쓸이! 내 영수증은 슈퍼울트라그뤠잇!“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은 지난 7일 하이트진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2주 만에 200만 조회수를 달성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실장은 “가성비 끝판왕인 '필라이트' 의 특장점을 보다 재치있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알뜰 소비의 아이콘인 김생민 씨와 함께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필라이트만의 젊고 새로운 감각의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출시한 가성비 끝판왕 필라이트는 출시 190일만에 1억캔 판매를 돌파하며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1초에 6캔 판매된 꼴로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유흥채널 판매 없이 대형마트 등의 가정채널에서만 판매한 기록이라 더욱 놀랍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