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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부터! MG손해보험과 함께 JOY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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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2, 2014, 14:04:13

MG손해보험, 새로운 슬로건·캐릭터 선보여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상성)이 브랜드 슬로건 오늘부터! MG손해보험과 캐릭터 조이(Joy·도울이로울)2일 공개했다.

 

대표 슬로건으로 오늘부터! MG손해보험을 사용하며, 보험상품 안내 및 각종 홍보광고에는오늘부터! 행복하세요’, ‘오늘부터! 안심하세요등을 커뮤니케이션 슬로건으로 활용한다.

 

MG보는 내일의 불안하고 아픈 상황을 대비한다는 기존 보험의 인식을 넘어서 즐겁고 건강한 오늘이 더 행복한 내일을 이끌어 낸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새로운 슬로건에 담았다.

 

또한 고객이 보다 능동적으로 현재를 즐기고 미래를 준비하도록 작은 일부터 큰 일까지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는 기업 의지도 동시에 표현했다.

 

이날 함께 발표한 캐릭터 조이(Joy)’ 디자인은 심플함을 살렸다. MG손보는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 등 각종 보험종목에 따른 응용 디자인을 함께 활용할 계획이다.

 

김상성 MG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출범 1주년을 향해 달려가는 지금, 브랜드 슬로건과 캐릭터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모든 임직원은 조이(利)로서 고객이 보다 건강하고 즐겁게 오늘을 누릴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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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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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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