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쁘띠첼 워터젤리, ‘칼로리 걱정 ZE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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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07, 2018, 16:09:27

CJ제일제당,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 사용한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 선봬..칼로리 설탕의 5% 수준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깐깐해진 소비자들을 위해 맛·칼로리·건강 3박자를 갖춘 워터젤리가 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레몬과 자몽 두 종류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저칼로리 워터젤리의 수요가 확산되는 추세다. 이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알룰로스를 사용한 로(LOW)칼로리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알룰로스는 설탕의 70% 수준의 당도를 내지만, 칼로리는 설탕의 5% 수준이다. 그램당 0~0.2킬로칼로리에 불과한 셈이다.

 

CJ제일제당은 “저칼로리지만 과일의 상큼한 맛은 살리고, 식물성 유산균인 ‘CJLP133’도 첨가해 소비자의 피부 건강을 함께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에게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의 특장점을 알리는 행사도 진행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9일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뉴발란스' 주최 ‘2018 RUN ON SEOUL’에 공식 협찬을 하고,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를 샘플링 할 예정이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젊은층이 선호하는 마라톤행사로 운동 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홍보할 계획이다.
 
장다영 CJ제일제당 쁘띠첼 마케팅담당 브랜드매니저는 “미용까지 고려하는 기능성 젤리 수요가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20년동안 쌓은 차별화된 젤리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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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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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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