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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신제품 2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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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06, 2018, 15:11:13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밀키트 신제품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정지선 셰프와 손잡고 간편식 밀키트인 '잇츠온'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종류는 '누룽지마라두부키트'와 '우육면키트' 2가지다.

 

한국아쿠르트는 작년부터 '셰프 협업' 밀키트 제품을 개발·생산 중이며, 현재까지 총 7종이 선보였다.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누룽지마라두부키트'는 회원가 1만 8000원, '우육면키트'는 1만 9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새로운 케이크·모찌 선봬= 배스킨라빈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연말 등을 겨냥해 직접 만드는 'DIY(Do It Yourself) 케이크' 5종과 '투모찌(Too Mochi) 세트' 3종을 브라운청담점에 판매한다.

 

DIY 케이크는 '동화 속 과자집' 등 제품별 베이스와 토핑이 제공돼 고객이 직접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 3000원부터 4만 5000원까지 다양하다. 투모찌 세트는 찹쌀떡 안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6·9·12개입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각각 7500원, 1만 1000원, 1만 4500원이다.

 

새마을식당, '절구미삼겹살' 출시= 더본코리아의 새마을식당이 '절구미삼겹살'을 선보였다. 새마을식당 관계자는 "간을 배어들게 한다는 뜻의 '절이다'를 충청도에서 '절구다'로 부른 것에서 '절구미' 이름이 지어졌다"며 "'맛있게 절여진 돼지고기'라는 뜻을 담았다"고 말했다.

 

더본코리아의 테스트브랜드인 '절구미집'에서 2008년부터 판매된 절구미삼겹살에 새우젓 양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새마을식당 직·가맹점에서 150g 기준, 9000원(1인 분)에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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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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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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