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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세일 최대 8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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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December 14, 2018, 15:12:28

25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서 할인 행사 진행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스페셜 할인 행사에 나섰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늘(14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일(Christmas Special Sale)’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선물에 적합한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패션 잡화·겨울 의류 등의 제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될 예정이다.

 

먼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몽블랑 지갑이 최대 80%, 서류 가방·벨트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제이에스티나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골드·실버 목걸이, 귀걸이를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멘즈컬렉션은 남성 크리스마스 기프트 액세서리 대전을 열어 팔찌·머플러·타이·클러치·신발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몽클레르는 작년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동시에 일부 액세서리 제품을 30% 추가 할인한다.

 

이와 함께 파라점퍼스는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하고, 쇼앤텔은 18년 가을·겨울 상품을 50%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는 ‘모피 특가전’이 열려 동우모피가 최고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르마니스토어가 17·18년 겨울 상품을 각각 최고 80·60% 할인한다. 올세인츠는 작년 상품을 최고 70% 할인 판매한다. 에스티듀퐁은 올해 겨울 상품을 20% 추가 할인하고, 뉴발란스는 21일부터 30일까지 겨울 상품을 20% 추가 할인 판매한다.

 

산드로와 마쥬가 작년 겨울 상품을 20% 추가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고, 아이잗바바는 작년 코트·밍크조끼를 2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라코스테가 30만원·60만원 이상 구매시 각 20·30% 추가 할인 판매되며, 폴로 랄프로렌은 작년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단독 행사가 열려 컬럼비아 스포츠웨어가 정상가 43만 8000원인 구스다운을 29만 9000원에 판매한다. 네파는 21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정상가 35만원인 올해 구스롱패딩을 24만 5000원에 판매한다.

 

3층 특설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가 작년 다운자켓을, 게스가 올해 패딩상품과 작년 겨울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 엠엘비키즈가 신학기 아동 책가방 세트를 최고 50% 할인해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올세인츠가 작년 전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캘빈클라인진스는 남성 겨울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띠어리맨은 작년 겨울 셔츠·팬츠·니트 상품을 50% 할인 판매하고, 디스커버리는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편, 특설행사장에서는 크리스마스 맞이 ‘장난감 팝업 스토어’가 마련된다. 또봇 V, LOL 서프라이즈, 콩순이,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시크릿 쥬쥬 등 영실업의 인기 완구 제품들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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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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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AI CIC’ 출범…“AI 골든타임 놓치지 않는다”

SKT, ‘AI CIC’ 출범…“AI 골든타임 놓치지 않는다”

2025.09.25 15:22:3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25일 유영상 CEO가 주관하는 전 구성원 대상 타운홀 미팅을 열고 전사 AI 역량을 결집해 속도감 있는 AI 혁신 추진을 위한 AI CIC(사내회사)를 출범시킨다고 발표했습니다. 유 CEO는 타운홀에서 "급변하는 AI 환경 변화에 따라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AI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수요자 관점의 내부 AI 혁신과 공급자 관점의 AI 사업 혁신이 필요하다"라며 "이를 위해 전사 AI 역량을 결집한 정예화된 조직 체계인 AI CIC를 새롭게 출범시킨다"고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SKT는 새로 출범하는 AI CIC를 SKT AI 사업의 주체이자 나아가 SK그룹 전체의 AI 사업을 이끄는 핵심으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또 사내 시스템, 조직 문화, 구성원 AI 역량 강화 등 내부 AI 혁신도 함께 추진할 계획입니다. SKT는 ▲에이닷(A.) 서비스 ▲기업 대상 에이닷 비즈(A. Biz) 서비스 ▲AI DC(데이터센터) 사업 ▲글로벌 AI 제휴투자 ▲AI R&D ▲메시징·인증 사업 등 기능과 조직을 AI CIC 체제로 재편합니다. AI CIC 대표는 유영상 CEO가 겸임하며 세부 조직 개편은 10월 말 시행합니다. AI CIC는 향후 5년간 약 5조원 규모의 AI 투자를 단행해 오는 2030년까지 연 매출 5조원 이상을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AI '수요(AI B2C, AI B2B)'와 '공급(AI 인프라)'의 안정적 선순환을 통해 독자 생존 가능한 수익 구조를 확보할 예정입니다. 'AI B2C'는 에이닷을 중심으로 국내외 가입자 기반을 확대해 지속 가능한 수익구조 확보에 집중하고 'AI B2B'는 에이닷 비즈 등 에이전틱 AI 서비스를 통한 생산성 향상 입증 및 제조 AI 분야 레퍼런스를 확보하는 등 사업 확장을 가속화합니다. 'AI DC' 사업은 글로벌 빅테크를 타겟으로 AI DC 유치 및 정부 사업 주도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AI DC 사업자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입니다. 분산되어 있는 AI 기술자산의 통합 및 결집을 통해 SKT를 비롯한 SK그룹 전체의 AI기술·운영을 지원하는 'AI 플랫폼' 역할을 강화하고 정부·산업·민간의 AI 니즈 대응을 위한 유연한 'AI 모델' 확보 전략도 함께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 밖에도 디지털 트윈·로봇 등 미래 성장 영역 기술 개발(R&D) 및 AI 풀스택 역량 기반의 국내외 파트너십 확장 등도 추진합니다. 유영상 CEO는 "SKT AI CIC는 서비스와 플랫폼, AI DC, 독자 파운데이션 모델 등 AI 전 분야에 걸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AI 사업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 AI 관련 생태계 구축에 중심 역할을 담당하는 한편 국가 AI 전략의 성공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유 CEO는 AI CIC를 통해 AI 공급자 입장에서 AI 사업을 혁신함과 동시에 AI 수요자 입장에서 전사 시스템, 조직 문화, 구성원 역량 강화에 AI를 도입해 경쟁력을 높이는 내부 AI 혁신 방안도 함께 발표했습니다. 먼저 AI 역량을 보유한 구성원들을 조직 전반에 균형 있게 배치함으로써 전사 AI 역량 강화를 추진하고 구성원 개개인의 커리어도 확장하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입니다. 또 AI/DT를 기반으로 전사 시스템·인프라 측면의 AX(AI 전환)을 가속화합니다. MNO 사업은 주요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자동화 및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혁신을 이루고 네트워크(인프라) 사업은 N/W 운영 자동화 향상, 지능형 N/W 기반 서비스 안정성 제고 등 AX기반의 업무 혁신을 추진합니다. AI 기반의 일하는 방식 혁신을 통해 업무 생산성 제고에도 나섭니다. 에이닷 비즈의 사내 적용 범위와 활용을 극대화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AI 프론티어·AI보드 운영 등 AI 업무 혁신을 리딩하는 사내 제도 운영을 바탕으로 AI 중심의 사내 문화를 확산한다는 방침입니다. 마지막으로 유영상 CEO는 이날 발표한 AI 혁신과 더불어 보안 혁신, 본원적 경쟁력 혁신 등 3대 혁신 과제를 통해 SKT가 고객의 신뢰를 회복하고 재도약하는데 힘을 모을 것을 구성원들에게 당부했습니다. 보안 영역에서는 지난 7월 발표한 정보보호 혁신 방안을 중심으로 보안 거버넌스 강화, 제로 트러스트 정보보호 체계 구축 등 기술 및 시스템 강화와 함께 정보보호 조직·인력 확대, 국내외 보안 전문가와 기관 자문 프로세스 도입 등 회사 경영 전반에서 보안 최우선 전략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또 통신 사업 전 영역에서 AI 기반으로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본원적 경쟁력 혁신(O/I)도 지속 추진해 갈 예정입니다. 유영상 CEO는 "SK텔레콤은 지난 3년간 AI 컴퍼니로의 전환을 통해 에이닷 1000만 가입자 확보, 독자 AI파운데이션 모델 선정, 울산 AI DC 착수,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등 다양한 성과를 확보하고 향후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라며 "AI CIC를 중심으로 또 한 번의 AI 혁신을 이뤄 고객과 시장의 신뢰를 회복하고 글로벌 AI 컴퍼니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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