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남양주 마석가구공단 프리미엄 원목가구 아울렛 사려니가구가 인기 상품 50% 할인과 함께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려니가구는 20년 기간 동안 직접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품질 좋은 원목가구만을 엄선해 취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행사로 인기 상품 50% 할인과 함께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려니가구는 매 시즌마다 정기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11월말부터 겨울맞이 할인행사를 열면서 원목침대, 돌침대, 숯침대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원목가구 외에도 젊은층에서 수요가 높은 천연 대리석 식탁, 세라믹 식탁처럼 모던, 빈티지, 북유럽풍 등의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전시해 마석가구단지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연말 50%할인 행사에서는 가죽소파·다인용소파·인테리어소품·카페가구 등 각종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사려니가구 관계자는 “마석가구단지에서 20년이 넘는 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판매해 왔다”며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홈인테리어 분위기에 걸맞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마석가구공단 주변 지역의 의정부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 뿐 아니라 일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등 서울 경기 지역의 모든 곳에서 원목가구와 다양한 가구를 보러 오신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려니 가구는 오프라인 매장과 더불어 네이버 리빙판 입점과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와의 소통에도 힘쓰면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가구시장으로 넓혀가고 있다.
사려니 가구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나 입주가구, 신혼가구, 1인가구 등을 원하는 소비자는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사려니가구’를 검색하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