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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지텍, 중대형 회의실·보드룸용 화상회의 시스템 랠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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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29, 2019, 15:01:42

지난해 8월 출시한 랠리 카메라 이어 마이크·스피커를 새로 선봬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로지텍이 보드룸과 중대형 회의실에 특화된 스피커·마이크를 출시했다.

 

로지텍 코리아가 중대형 회의실용 프리미엄 화상회의 솔루션 ‘랠리(Rally)’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로지텍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랠리 카메라에 이어 전용 마이크와 스피커를 새롭게 선보인다. 중대형 회의실과 보드룸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급 화상회의 시스템이다. 

 

랠리 시스템은 10명~47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크기의 회의실에서 최고의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4K UHD 화질 카메라를 사용했다. 또 회의실 크기나 테이블 형태에 맞게 모듈식으로 구성할 수 있는 고성능 마이크와 스피커를 더했다. 

 

또 랠리는 마이크로소프트 ‘Teams’·구글 ‘Hangout’·‘줌(ZOOM)’ 등 글로벌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과 새하컴즈·유프리즘·알서포트 등 국내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어떤 화상회의 소프트웨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든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만의 화상회의 환경 자동화 최적화 기술인 ‘Right Sense’를 적용한 점도 큰 특징이다. 기기에 각각 Right Sight·Light·Sound라는 세 기능을 넣어 최상의 조명·시야·사운드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Right Sight는 참석자들을 감지해 최적의 구도로 보여주는 기능이다. Right Light는 최적의 조명·색상을 제공한다. Right Sound는 참석자 음성 크기 자동 조절과 잡음·울림 제거 기능이다. 

 

또 랠리 카메라는 로지텍 최신 광학 기술을 집약한 프리미엄 PTZ 카메라로 최대 4K UHD 화질 영상을 제공한다. 대형회의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좌우 180도, 상하 140도, 15배줌의 고성능 PTZ 기능·영상 지원 기능도 갖췄다.

 

이번 랠리 스피커는 이전 일체형 제품들과 달리 마이크를 분리했다. 스피커 이동이 자유롭고 회의실 전면 디스플레이에 따로 부착도 할 수 있어 상대방을 보면서 현실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또 랠리 스피커에는 로지텍이 개발한 서스펜션 시스템을 내장했다. 떨림과 오디오 간섭을 없애고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라이트 RightSound 기술을 적용해 항상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끝으로 랠리 마이크는 발표자의 목소리에 초점을 맞추는 빔포밍 기술로 생동감 있고 부드럽게 대화를 표현한다. 모듈식 마이크는 1개당 7-10명을 수용할 수 있고 최대 7개 마이크를 회의장 구조에 따라 다양한 모양으로 연결할 수 있다. 

 

한편 랠리는 수려한 디자인과 고급 소재로 만들어 2018년 굿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함께 출시한 마운팅 키트와 마이크 허브 등의 액세서리로 고객 편의성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재승 로지텍 기업고객사업부장 이사는 “랠리 시스템은 기존 화상회의 시스템과 비교했을 때 유연성과 확장성이 향상된 프리미엄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기업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긴밀한 협업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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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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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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