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ife/Culture 문화

행복한 우리가족을 그려요...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 진행

URL복사

Wednesday, April 03, 2019, 14:04:42

오는 30일까지..수도권 1만명, 남부권 5000명 선착순 모집
우수 작품은 서울 대학로·부산 BEXCO서 5월 말 전시회 진행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과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3일 빙그레는 ‘제33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을 오는 4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접수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은 수도권·남부권으로 나눠서 유치부와 초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하고 그림을 그려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그림을 보낸 모든 참가자에게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상상의 날개를 활짝, 행복한 우리가족!”이다. 모집인원은 수도권 1만명, 남부권 5000명으로 선착순 접수 마감된다. 
 
공모전에 접수된 그림은 전문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진행하며, 선정된 우수 작품들은 전시회의 기회도 얻게 된다. 전시회는 수도권·남부권으로 나눠 열리는데, 수도권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남부권은 부산BEXCO에서 5월말에 동시 진행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황사가 날로 심해짐에 따라 야외 행사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의 건강이 우려돼, 기존의 야외 행사에서 공모전으로 행사 방식을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신세계그룹, 대표이사 대폭 물갈이…이마트 수장 교체

신세계그룹, 대표이사 대폭 물갈이…이마트 수장 교체

2023.09.20 12:30:36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그룹이 2024년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대표이사의 약 40%를 교체했습니다. 새로운 조직운영체계도 도입과 함께 신세계와 이마트 수장도 교체했습니다. 20일 그룹에 따르면 이마트 대표이사로 한채양 조선호텔리조트 대표를 내정했습니다. 이마트와 SSG닷컴을 이끌던 강희석 대표는 물러났습니다.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유통 사업군은 'One 대표체제'로 전환돼 한채양 대표가 맡습니다. 신세계 대표이사로는 박주형 신세계센트럴시티 대표를 내정했습니다. 박주형 대표는 신세계와 신세계센트럴시티 대표를 겸직하게 됩니다. 손영식 현 신세계 대표는 오는 2025년 3월 23일까지 예정된 임기를 채우지 못하고 물러나게 됐습니다. 신세계푸드와 신세계L&B는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가 겸직합니다. 신세계프라퍼티와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가 겸직하게 됩니다. 이러한 통합대표체제 운영을 통해 조직역량을 결집하고 시너지와 성과 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고 신세계그룹 측은 설명했습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대표에는 이석구 신세계 신성장추진위 대표를 내정했고, 마인드마크 대표에는 컨텐츠 비즈니스 전문가인 김현우 대표를 외부 영입했습니다. 더블유컨셉코리아 대표에는 이주철 지마켓 전략사업본부장을 내정했습니다. 새로운 대표이사 운영구조도 도입합니다. 신세계그룹은 리테일 통합 클러스터를 신설하고 산하에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신세계프라퍼티, SSG닷컴, 지마켓을 편제시킵니다. 예하조직 및 본부장 운영에 있어서도 통합본부장 체계 도입, 하이브리드 조직체계를 구축해 시너지를 도모합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인사를 통해 조직의 경쟁력을 근본적으로 쇄신, 강화하고 새로운 성과 창출 및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과감한 혁신 인사를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성과능력주의 인사를 통해 그룹의 미래 준비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