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기본 분류

AIA생명, ‘가장부재 대비’ 사망보장특약 2종 출시

URL복사

Tuesday, July 01, 2014, 13:07:22

일시금·월지급형 사망보장특약 동시에 선봬

[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AIA생명이 가장의 갑작스러운 유고를 대비한 특약상품들을 선보였다.

 

AIA생명(대표 다니엘 코스텔로)이 가장 부재 시 가족의 생활 보장을 강화한 사망보장특약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AIA생명 ‘()플러스정기특약‘()플러스수입보장특약은 보장성이나 저축성 보험 주계약에 특약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종신보험에 부가될 경우, 가장의 재정적 지원이 필요한 시기인 가장책임기간동안 가족이 보다 실질적으로 보장받도록 설계할 수 있다. 저축성 보험의 경우, 가장이 사망하더라도, 추가로 지급되는 특약 보험금으로 유가족의 재무목표 달성을 돕는다.

 

‘()플러스정기특약은 정기보험의 보장내용이 특약형태로 개발된 상품이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필요 기간까지 추가로 사망보장이 가능하다. 유가족에게 대출상환 부담을 주기 싫을 때 상황 만기 시점까지 가입하면, 가장 유고 시 보험금으로 대출을 상환하게 된다.

 

‘()플러스수입보장특약은 사망보험금이 매월 지급되는 형태다. 가장 유고 시 가장책임기간 동안 유족의 생활비를 보장한다.

 

일례로, 특약의 보험기간을 65세로 설정해 이 상품의 1억원에 가입한 가장이 40세에 사망할 경우 25년간 매월 100만원씩 총 3억원의 보험금이 유가족의 생활비로 지급된다. , 갑작스런 재해로 인한 사망의 경우 사망보험금이 50% 더 지급된다.

 

다니엘 코스텔로 AIA생명 대표는 가장의 유고 시 고객의 재무목표와 필요에 맞게 가족을 지킬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이 출시됐다앞으로도 대한민국 가정의 안정적인 미래를 위한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플러스정기특약의 월 보험료는 40세 기준 남자 4만원, 여자 19000(특약 가입금액 1억원, 65세 만기, 전기납 최초계약 기준)이다. ()플러스수입보장특약의 월 보험료는 40세 기준 남자 44000, 여자 21000(특약 가입금액1억원, 65세 만기, 전기납 최초계약 기준)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AIA생명 마스터 플래너와 AIA생명 콜센터(1588-989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AIA생명 홈페이지 www.aia.co.kr).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은정 인턴 기자 lejj3664@inthenews.co.kr

배너

신세계면세점, 中여행사협회와 MOU…한·중 MICE 협력 강화

신세계면세점, 中여행사협회와 MOU…한·중 MICE 협력 강화

2025.11.06 08:15:27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면세점이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와 한·중 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중국 문화여유부 산하 여행협회와의 공식 협력으로 이뤄졌으며, 경주 APEC 정상회의와 한·중 정상회담을 계기로 양국 교류가 회복되는 시점에 맞춰 진행됐습니다. 지난 5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미숙 신세계디에프 영업담당과 리주위안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장이 참석했습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MICE 자원 홍보 ▲중국 MICE 단체 관광객 대상 공동 마케팅 ▲면세점 이용 편의 개선 ▲한·중 관광·유통·문화 교류 확대 등 다방면의 협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중국여행사협회는 문화여유부 관리 아래 운영되는 전국 단위의 여행산업 협력기구로, MICE위원회를 포함해 17개 분회와 약 3,000여 개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MICE위원회는 141개 회원사를 중심으로 국제 포럼과 교류 지원을 수행하며, 중국 MICE 산업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MICE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현지 MICE 행사 참여를 통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일 계획입니다. 또한 명동점을 비롯한 주요 관광 거점에서 한·중 관광 및 유통 교류를 한층 활성화할 방침입니다. 신세계면세점은 단체관광 중심에서 벗어나, 기업 출장·포상관광 등 고부가가치 비즈니스 관광객 중심으로 영업 구조를 전환하고 있습니다. MICE 단체의 평균 객단가는 일반 관광단체 대비 3~4배 이상 높으며, 현재 외국인 단체관광 매출의 약 35%를 차지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올해 말까지 약 6만 명의 MICE 관광객을 확보하고, 총 14만 명의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 방문단 등 비즈니스 관광객에게는 명동점 미디어파사드 웰컴보드 노출 등 맞춤형 환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한·중 교류가 다시 활기를 띠는 시점에서 중국 문화여유부 산하 협회와 협력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MICE 유치 경쟁력을 강화하고 명동을 비롯한 주요 관광지에서 한·중 교류의 새로운 활력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