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첫 전국 동시 할인...7만 4800원 판매

URL복사

Sunday, April 28, 2019, 06:04:00

삼성카드 구입 시 할인 적용..하남·위례·월계점선 ‘에어프라이어 X’ 8만 9800원
하남·위례·월계점, 공동마케팅 2탄 진행..신선 먹거리 등을 최대 33% 할인 판매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트레이더스가 간판상품 ‘에어프라이어’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전국 단위로 진행되는 행사로, 삼성카드 구매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7.2L로 업그레이드 된 신상품 에어프라이어인 ‘트레이더스 X’는 서울 동부 3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 방식으로 정식 론칭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신선 먹거리·가전·명품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28일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간판상품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5.2L)’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오는 5월 12일까지 전국 16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에어프라이어(5.2L)’를 1만원 할인된 7만 4800원에 판매한다. 

 

◇ 트레이더스 간판상품 ‘에어프라이어’ 할인

 

이번 행사는 지난 2017년 7월 출시 후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첫 할인 행사로, 트레이더스측은 행사를 위해 총 2만 5000대 물량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내일(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일주간 트레이더스 하남·위례·월계에서는 서울 동부권 3개 매장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2019년형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어 신상품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X’를 8만 9800원에 한정 판매한다. 

 

기존 상품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플러스(5.2L)’보다 용량을 38% 늘린 7.2L 대용량 제품으로, 행사기간 동안 1인당 2대 한정으로 하남점에서는 매일 200대, 위례점과 월계점은 매일 100대를 한정 판매한다. 

 

‘에어프라이어 X’는 이번 정식 론칭에 앞서 지난 3월 월계점에서 특별행사를 진행한 결과, 1시간 만에 준비 물량 500대가 완판되며 앞으로 판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는 뛰어난 가성비가 장점이다. 대량 기획과 마케팅 비용 축소 등을 통해 5.2L의 대용량 제품을 8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낮춘 결과, 2017년 7월 최초 출시 이후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 수량만 32만개를 넘어서며 트레이더스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업계에서는 불과 2017년만해도 15만대 수준이던 국내 에어프라이어 시장 규모가 지난해 100만대, 올해는 150만대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에어프라이어가 전자레인지 처럼 주방 필수가전으로 한 단계 도약할 것이라는 평가다. 

 

◇ 가전제품부터 명품까지..트레이더스 하남·위례·월계 공동 마케팅 2탄

 

트레이더스는 지난 4월 22일부터 시작한 서울 동부권 3개 매장(하남·위례·월계) 공통마케팅 2탄으로, 내일(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신선 먹거리 등을 최대 3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미국산 냉장 살치살(100g 당 3만 2800원, 1kg 내외 팩)은 5000원 할인하고, ▲생연어초밥(20입)은 2000원 할인된 1만 2980원에 선보인다. 

 

또 ▲CJ 스팸 클래식(200g*8)은 기존보다 4000원 할인된 1만 5980원에, ▲오뚜기 진라면컵(매운맛/순한맛, 각 65g*15입)은 25% 할인된 598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인 ▲다우니 에이프릴 프레쉬(3.83L)는 33% 가격을 낮춰 9980원에 행사상품으로 준비됐고, ▲CK언더웨어 전 품목은 20%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간은 삼성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등 여름 계절가전과 TV·세탁기·건조기 등 ▲주요 가전제품을 최대 100만원 할인하는 브랜드위크 행사가 진행된다.

 

냉장고·김치냉장고·TV·세탁기·전기건조기·노트북 등 주요 행사상품 200여종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5%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고, 금액대별 할인 프로모션을 더해 최고 5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컨대 200/300/500/700/1000/15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6/9/16/25/35/50만원이 할인되는 방식이다. 

 

여름 대표 계절가전인 ▲에어컨의 경우 삼성·엘지·대유위니아 행사상품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최대 50만원 추가 증정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은 특별 행사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뷰티 가전기기인 ▲엘지전자 프라엘 전품목은 15% 할인된고, ▲코지마 안마의자와 해외 직소싱을 통해 들여온 ▲안마부츠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명품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 등 병행수입 상품인 핸드백·지갑·시계·보석류 300여종은 삼성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된다. 

 

이형달 트레이더스 운영 담당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선 먹거리를 비롯해 가전제품과 병행수입 명품 등 다양한 행사상품으로 서울 동부 3개 매장의 공동마케팅을 이어 간다”고 이번 행사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동시에 트레이더스의 간판 상품인 에어프라이어 신상품 론칭 등을 통해 트레이더스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강화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신한금융 ESG 가치 5.5조 창출…진옥동 회장 “지속가능 사회 만들기 진력”

신한금융 ESG 가치 5.5조 창출…진옥동 회장 “지속가능 사회 만들기 진력”

2025.07.01 16:30:26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이 2024년 한해 창출한 ESG 가치(ESG Value Created)가 5조4545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1일 신한금융이 발간한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보면 지난해 436개 ESG 프로그램을 통해 창출된 순수 사회적 가치는 2조9590억원입니다. 여기서 환경적비용(91억원)과 사회적비용(542억원)을 차감한 뒤 배당·납세 등 주요 이해관계자 대상의 환원성과(2조5589억원)을 더한 수치입니다. 신한금융은 ESG 활동성과 정량화와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연세대 ESG·기업윤리센터와 협력해 글로벌 금융회사 최초로 ESG 활동성과 측정모델 즉 '신한 ESG 가치 인덱스(Value Index)'를 개발했습니다. ESG 활동 효과를 '화폐가치'로 측정하는 것으로 2019년부터 그 결과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ESG 가치를 처음 측정한 2019년과 비교하면 측정 대상 ESG 활동은 93개에서 436개로, 순수 사회적 가치는 7907억원에서 2조9590억원으로 279% 큰폭 증가했습니다. 신한금융의 주요 ESG 활동 중에서도 눈에 띄는 건 '브링업(Bring-Up) & 밸류업(Value-Up) 프로젝트' 입니다. 신한저축은행 중신용 고객이 낮은 금리의 신한은행 '신한상생 대환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게 핵심입니다. 저축은행 우량고객이 이탈한다고 볼 수 있지만 은행 거래 유입을 통해 신용등급 상향이나 금융비용 감면까지 지원해 그룹 전체 우량고객을 늘리고(Bring-Up), 고객이 스스로 가치를 높이는(Value-Up) '고객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실현했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금융위원회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한 것도 취약계층에 대한 신용개선과 금융비용 절감, 나아가 가계부채 부담완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한 결과로 여겨집니다. 신한금융은 지난 6월 기준 신한상생 대환대출을 통해 574명의 고객에 102억원의 대환대출을 실행했고 이들 고객은 평균 4.8%p 이자절감(누적 이자경감액 9억8000만원) 효과를 누렸습니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은 브링업&밸류업 프로젝트 100억원 돌파에 대해 "신한이 고객 이자감면에 따른 이익축소에도 중·저신용 고객의 신용 상향지원을 통해 상생을 실현한 의미있는 결과"라며 "그룹 미션인 '따뜻한 금융' 실천의지를 담아 고객과 상생을 위한 금융사다리 역할을 더 적극적으로 수행하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이번 보고서에는 TCFD(기후), TNFD(생물다양성) 등 글로벌 주요이슈와 관련해 그룹 차원의 대응현황을 심층적으로 다룬 '스페셜 리포트'도 담겼습니다. 신한금융은 글로벌 공동의 목표 '2050 넷제로(Net Zero)' 달성을 위해 2020년 동아시아 금융그룹 최초로 탄소중립전략인 '제로 카본 드라이브(Zero Carbon Drive)'를 선언하며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녹색금융과 전환금융을 중심으로 한 '친환경 금융' 누적 실적은 2024년말 기준 총 18조7000억원에 달합니다. 2030년 30조원 달성목표의 62.3%에 해당하는 진도율입니다. 탄소배출 많은 산업의 친환경 전환을 위한 자금을 제공해 지속가능한 경제로 점진적 탈탄소화를 지원하는 전환금융 실적은 9605억원 규모로 집계됩니다. 이와 함께 TNFD 보고서에서는 그룹의 금융자산뿐 아니라 유형자산까지 포함해 '자연자본' 의존도와 영향 분석을 고도화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자연자본은 토양, 공기, 물, 광물 등 자연이 인류에 혜택을 제공하는 모든 자원을 포괄하는 개념입니다. 신한금융은 보고서에서 "금융업 특성상 직접적으로 자연자본과 관련된 의존도와 영향, 리스크 및 기회는 상대적으로 미미한 수준"이라며 "대부분의 자연자본 이슈는 투자 포트폴리오 즉 다운스트림 가치사슬(downstream value chain)을 통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신한금융은 이러한 구조를 반영해 그룹 운영은 물론 투자 포트폴리오에 대해서도 자연자본 이슈가 투자기업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한금융은 특히 올해로 20번째 발간된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서 글로벌 지속가능개발목표(SDGs)에 기반해 신한금융만의 독자적인 SDGs 전략 프레임워크를 수록하고 목표달성을 위한 지표·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등 ESG 실행력을 강조했습니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은 "신한금융그룹은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 이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이 할 수 있는 역할에 더욱 힘써서 탄소중립, 포용, 협력이라는 3대 전략방향에 따라 지속가능경영을 보다 체계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