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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괴물 게이밍폰’ 한글 버전 단독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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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April 28, 2019, 21:04:14

짧은 반응시간·고용량 배터리·고속충전 지원..11번가, 갤럭시 A30 등 자급제폰 확대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11번가가 한글화한 중국 유명 게이밍폰을 자급제폰으로 단독 판매한다. 갤럭시 A30 등과 함께 자급제폰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에서다.

 

11번가(사장 이상호)는 중국의 게이밍폰 제조사 블랙샤크의 최신 제품인 ‘블랙샤크2’ 사전 판매를 2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오픈마켓 단독으로 진행한다. 출시 전부터 ‘괴물 게이밍폰’으로 화제를 모은 폰으로 출시 첫날 40만대가 판매됐다.

 

‘블랙샤크2’는 반응시간을 최대한으로 줄여 터치 조작감을 높였다. 스마트폰으로 고사양 게임을 하는 고객들을 고려한 기능이다. 본체엔 쿨러를 부착해 발열을 줄였다. 배터리는 4000mAh로 용량이 높고 게임 중에도 고속충전을 할 수 있다.

 

특히 ‘블랙샤크2’ 한글 버전은 11번가에서 판매하는 국내 정식 출시 버전에만 적용된다. 해외 직구 형태로 판매하는 제품은 한글 버전 적용 여부가 아직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블랙샤크2’의 출고가는 쉐도우 블랙 색상의 경우 RAM 8GB+저장용량 128GB 제품이 69만 7400원이다. 쉐도우 블랙·프로즌 실버는 RAM 12GB+ 저장용량 256GB 제품을 82만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NH농협·비씨·씨티 3개 카드사 8% 할인의 11번가 단독 혜택과 함께 사전구매 모든 고객에게 블랙샤크2 전용 게임패드와 정품 케이스를 지급한다. 구매 고객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 ‘헌드레드 소울(하운드13)’ 게임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 11번가는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삼성 미드레인지 스마트폰 갤럭시 A30의 자급제 모델을 5백 대 한정으로 29일 사전 판매한다. ‘삼성 갤럭시 A30’은 인도 시장에 먼저 출시돼 200만대 판매된 보급형 갤럭시A 라인 중 하나다. 출시 모델 중 국내에 가장 먼저 공개되는 제품이다.

 

보급형 최초로 후면 지문인식 센서와 삼성페이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6.4인치 FHD 디스플레이에 4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색상은 블랙·화이트·레드 세 가지로 11번가에서 제공하는 5만원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9만 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양희철 11번가 스마트 디지털팀장은 “11번가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국내 자급제폰 시장 활성화를 이끌어 왔다”며 “11번가 휴대폰샵을 통해 최신 모델들을 11번가에서 가장 먼저 만나고, 온라인에서 가장 편리한 휴대폰 구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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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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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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