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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코크로 한 상 차려보세요”...이마트, 피코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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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10, 2019, 09:05:26

오는 15일까지, 선정된 17종 피코크 상품 중 2개 이상 행사카드로 구매시 20% 할인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HMR(가정간편식) 성장에 발맞춰, 이마트가 이번엔 ‘피코크로한 상 차리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0일 이마트는 오는 15일(수)까지 ‘피코크 한끼밥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7종의 행사 상품 중 2개 이상을 행사카드로 구매 할 경우 20% 할인이 제공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 / 삼성 / KB국민 / 현대 / NH농협 / 우리카드 등이며, KB국민BC / NH농협BC카드는 제외된다. 

 

‘피코크 한끼밥상 프로젝트’는 피코크 제품으로 맛있고 간편한 ‘한끼 밥상’을 제안하는 것으로, ▲피크닉 ▲디저트 ▲중화요리 등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우선 피크닉 시즌인 5월을 맞이해,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인 치킨·피자와 함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인 샐러드·스낵류 등 총 6종이 준비됐다. 

 

 

대상 상품은 ▲피코크 숯불그릴치킨 500g(8980원) ▲피코크 레티스컷 700g(6480원) ▲피코크 나쵸칩 오리지널 100g(1980원) ▲피코크 아보카도 퓨레 200g(6480원) ▲피코크 후레쉬콘 샐러드 110g(1980원) ▲피코크 오이 피클 절임 300g(5680원)이다. 

 

또, 이와 별도로 ▲피코크 잭슨피자 3종(슈퍼잭슨/페페로니/하와이안) 할인도 준비됐다. 해당 상품은 지난 2월 출시된 상품으로, 3개월 만에 8만판이 판매된 바 있다. 행사카드로 구매할 경우 1판만 구입해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 / 삼성 / KB국민 / 현대 / NH / 우리 / 기업 / 씨티카드 등이며, KB국민BC / NH농협BC / 씨티BC카드는 제외된다. 

 

두 번째 테마는 ‘디저트로 떠나는 세계여행’이다. 이를 위해 일본·대만·파리 등 인기 여행지를 대표하는 피코크 인기 디저트 6종이 선정됐다. 

 

행사 상품은 ▲피코크 모찌 아이스 디저트 망고 26g*6개입(4480원) ▲피코크 다크초콜릿 버터비스킷 150g(2480원) ▲피코크 대만 펑리수 9개입(4980원) ▲피코크 와플 2종(각 3980원) ▲피코크브라질세라도 200g(분쇄 커피원두, 4480원)이다. 

 

마지막 테마는 ‘집에서 즐기는 정통 중화요리’로 5종이 마련됐다. 메인 요리 짜장면·짬뽕과 함께, 이와 곁들여먹는 만두·단무지까지 준비됐다. 

 

대상 상품은 ▲피코크 피콕반점 고추쟁반짜장 760g(7980원) ▲피코크 피콕반점 짬뽕 1200g(6980원) ▲피코크 바삭촉촉 군만두 400g*2(5680원) ▲피코크 물만두 700g(6450원) ▲피코크반달단무지 200g(1580원)다. 

 

이마트측은 ‘한끼 밥상 프로젝트’ 기획에 대해 “피코크 간편식 상품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초기 HMR은 상온 레토르트 상품이 이 주를 이루고 간단한 끼니 때우기에 가까웠던데 비해, 이제는 외식 수준의 맛과 영양을 잡은 ‘제대로 된 한끼’로 업그레이드 됐다는 것. 

 

같은 맥락에서 이마트는 지난 3월부터 10~20여개의 피코크 제품으로 차린 ‘한끼 밥상’을 제안하고, 계절감과 외식 트렌드 등을 반영한 테마 식단을 스토리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예컨대 피코크 서울요리원 냉동국밥을 활용한 ‘퇴근 후 10분만에 차리는 밥상’, ‘홈술족’을 위한 냉동 안주 브랜드인 ‘피콕포차’의 돼지불막창, 야채곱창볶음 등으로 차린 ‘집에서 즐기는 이자카야’ 등이 있다. 

 

오승훈 이마트 피코크 개발팀장은 “가정간편식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라이프스타일도 개인화되면서, 간편식 제품만으로도 든든한 한끼 밥상을 차릴 수 있게 됐다”며 “스토리가 담긴 기획을 통해 다양한 식문화를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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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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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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