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더페이스샵이 카카오프렌즈로 디자인한 선케어·바디케어·블러셔를 출시했다. 여름 휴가를 즐기는 어피치, 요가하는 라이언 등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더페이스샵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2019 더페이스샵×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Play with the FRIENDS CLUB’이라는 이름으로 여름철 수요가 높아지는 선케어·바디케어·메이크업 라인 등으로 구성했다.
각 제품엔 녹색 계열 바탕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테니스·요가·서핑 등을 즐기는 모습을 그려 넣었다. 특히 선케어 라인은 저자극 더마 브랜드인 닥터벨머와 함께 선크림·선스틱·쿠션타입 베이비선블록 등 총 4종을 출시했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무기자차 선크림’과 ‘논코메도 선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20ml 많은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아보카도 바디워시 & 바디로션 2종’엔 매트 위에서 요가를 하고 있는 ‘요가라이언’을 입체적으로 디자인했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바디워시는 코코넛 유래 성분을 함유해 거품이 순하고 부드럽다. 바디로션은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보습력이 높다.
‘어피치 파스텔 쿠션 블러셔’는 더페이스샵의 인기제품인 쿠션 블러셔에 어피치가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제품이다. 피치·코랄·핑크 세 컬러로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내장 퍼프 통해 특유의 맑은 컬러감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의 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클럽라이언 바디케어 트래블키트’·‘벨벳 틴트’·‘피지잡는 수분 기름종이 파우더’·‘피지잡는 모공밤’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출시됐다. 이번 협업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