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ving Economy 알쓸경제 Living 알쓸경제

동양생명, ‘수호천사어른이보험’ 출시

URL복사

Monday, July 01, 2019, 15:07:33

창립 30주년 기념, 제주항공 3만원 할인쿠폰 제공

 

[인더뉴스 신재철 기자] 동양생명(대표 뤄젠룽)이 ‘수호천사어른이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보험은 사회초년생, 초보 부모, 보험이 없는 2030세대들이 일반 성인보험 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실속있는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동양생명 신입사원들로 구성된 ‘프레시보드’의 제안을 반영해 개발한 보험이다.

 

주요보장은 주계약으로 암진단비, 질병 또는 재해로 인한 입원∙수술비를 보장하고, 선택특약을 통해 암∙허혈심장질환∙뇌혈관질환 등 3대질환 진단비를 보장한다.

 

이 외에도 종속특약인 ‘어른이입원수술보장특약’을 통해 주요 질병과 재해로 인한 입원∙수술비를 중복 보장하고, ‘어른이재해보장특약’으로 유형에 따른 재해장해급여금과 재해골절치료비 등을 지급한다.

 

이번에 출시한 ‘수호천사어른이보험’은 1형(무해지환급형)과 2형(순수보장형)으로 선택 설계가 가능하다. 1형은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이 해지될 경우 지급하는 해지환급금이 없기 때문에 2형 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만 20세부터 최대 39세까지만 가입 가능한 보험이며, 보험료 인상 없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또한, 창립 30주년 기념으로 월납보험료가 2만5000원 이상인 고객에게 제주항공 3만원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2회차 보험료 납입시 자동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신재철 기자 jc@inthenews.co.kr

배너

스타필드 마켓, 경북 경산에 첫 선…젊은 소비층 맞춤형 복합 공간

스타필드 마켓, 경북 경산에 첫 선…젊은 소비층 맞춤형 복합 공간

2025.08.20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이마트 경산점이 19년 만의 리뉴얼을 통해 오는 21일 ‘스타필드 마켓’으로 새롭게 문을 엽니다. 죽전, 일산, 동탄에 이어 네 번째 매장이자 수도권 외 지역 첫 매장입니다. 스타필드 마켓은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후 1년 만에 4개점으로 확대됐습니다. 이마트는 젊은 가족 인구 유입이 많은 경산의 성장 잠재력과 입지를 고려해 이번 출점을 결정했습니다. 경산의 20~30대 인구 비중은 29.9%로 대구와 전국 평균을 웃돌며, 산업단지 개발과 아파트 입주로 도시 규모도 확대 중입니다. 그러나 몰링 공간은 부족해 역외 쇼핑 수요가 높은 상황이었습니다. 경산점은 영업면적 5670평, 3개 층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 공간입니다. 2층에는 스타필드 마켓 중 최대 규모 ‘북그라운드’를 마련했으며, 영풍문고·스타벅스와 연계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맛집도 대거 입점했습니다. 대구 돈카츠 전문점 ‘오이시카츠’, 중식 ‘댄싱홍콩’, 마늘 레시피로 알려진 ‘매드포갈릭’이 들어섰습니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와 대구경북 최대 규모 ‘무인양품’도 입점했습니다. 3층에는 기존 문화센터를 확장한 ‘컬처클럽+트니트니 PLUS’와 대형 다이소 매장이 준비됐습니다. 특히 놀이·교육 특화 시설은 유아동 고객에게 주목받을 전망입니다. 1층은 이마트 매장을 2개 층에서 1개 층으로 압축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가전문화 특화존을 입구에 배치했고, 식료품과 생필품을 한 층에서 구매할 수 있게 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합니다. 예방 접종을 완료한 5kg 미만 반려견·반려묘는 펫모차·켄넬 이용 시 동반 입장이 허용됩니다. 이마트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약 70% 매장이 적용 대상입니다. 개점 기념 공연도 열립니다. 23일 ‘캐치! 티니핑 싱어롱 미니콘서트’, 30일 ‘위플레이 곡예 비행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행사가 예정돼 있습니다. 세부 일정은 이마트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앞서 7월 문을 연 동탄점은 개점 2주간 매출이 전년 대비 52% 늘고 방문객 수가 18% 증가했습니다. 특히 테넌트 매장 매출은 3배 이상 증가해 집객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이마트 위수연 개발혁신본부장은 “경산점을 지역 대표 쇼핑 공간으로 조성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장보기와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마켓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