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메트라이프生, 최고의 '고객중심경영' 실천 직원 선발

URL복사

Thursday, August 21, 2014, 16:08:03

1·2차 국가·지역 별 후보자 중 연말 최고 대상자 선정

[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메트라이프생명(사장 데미언 그린)은 고객중심(Customer Centricity) 경영을 실천한 모범 임직원과 그 우수사례를 선발하는 글로벌 캠페인 ‘2014 고객중심경영 성과인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메트라이프 서울 본사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전 세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다. 메트라이프 핵심 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의 실천과 기여가 높은 임직원을 선정하는 것. 수상 대상자는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개선하거나 업무 처리의 간소화 등 고객만족을 이끌어낸 개인 혹은 팀이 된다.

 

우선, 1·2차에 걸쳐 선발된 국가별 우승자 중 미주·아시아·유렵·중동 등 지역별 우승자를 선발한다. 이렇게 최종 후보자로 선발된 16개 팀, 개인 중 올해 말 최고의 고객중심경영 대상자가 된다.

 

또한 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고객중심경영 우수사례를 전 세계 메트라이프 그룹에 공유한다. 이를 통해 회사 정책 프로세스 상품과 서비스 등을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의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은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메트라이프에서 추구하는 최우선 가치이자 원칙이라며 고객의 의미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문화를 구축해 고객중심의 회사가 되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은정 기자 lejj3664@inthenews.co.kr

배너

GC녹십자웰빙, 첫 톡신 ‘이니보’ 론칭…에스테틱 시장 본격 진출

GC녹십자웰빙, 첫 톡신 ‘이니보’ 론칭…에스테틱 시장 본격 진출

2025.11.05 11:25:0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웰빙이 보툴리눔 톡신 제제 ‘이니보주’ 공식 론칭 행사를 마치고 국내 유통을 시작했습니다.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5일 서울 안다즈 강남에서 ‘이니보 론칭 심포지엄’을 열고 에스테틱 시장 진출 첫 제품인 이니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행사에는 15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 트렌드와 이니보의 특징, 안전한 시술 가이드가 공유됐습니다. 박양수 드림성형외과 원장, 김창식 창피부과 원장 등 국내 전문가와 함께, 스웨덴 고텐베리대 에드워드 무어 교수가 연자로 참여했습니다. 무어 교수는 이니보 균주(CCUG 7968) 제공에 기여한 미생물학 권위자로, 균주의 계통 및 유전 정보를 소개하며 과학적 근거를 강조했습니다. GC녹십자웰빙은 이미 1만8000여개 거래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이니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톡신 제품군 외에도 HA(히알루론산) 라인업 개발과 국내외 에스테틱 사업 확대에 나설 계획입니다. GC녹십자웰빙 강혜원 MA사업 담당은 “이니보는 균주 출처가 명확하고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라며 “의료진과 협업을 강화해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