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교촌치킨이 자체 주문앱 활성화를 위해 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를 연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자체 주문앱 ‘Hi 교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 한정 스페셜 맥주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교촌은 주문앱 멤버십 500포인트를 사용하는 고객 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교촌치킨 제품 캐릭터가 새겨진 맥주잔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교촌 주문앱에서는 홀 전용 사이드 메뉴 4종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8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홀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사이드메뉴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교촌은 지난 4월 론칭한 주문앱 활성화를 위해 교촌 주문앱 멤버십 서비스 ‘Hi 교촌’을 선보였다. 멤버십 서비스 ‘Hi 교촌’은 교촌 주문앱 설치 후 멤버십 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경품 이벤트, 기부 프로모션 등 멤버십 회원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제공된다. 멤버십 이벤트는 주문앱을 통한 주문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로 참여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자사 주문앱 활성화를 위해 주문앱 멤버십 제도를 마련하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주문앱 사용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