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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신규 파트너 판매수수료 최대 60일 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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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07, 2019, 12:08:08

8월 이후 등록한 사업자 중 티몬 신규 파트너 신청 가능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티몬이 ‘신규 파트너 판매수수료 0%’ 정책을 도입한다. 신규 파트너사 중 올해 8월 이후 등록한 사업자에 한해 판매 수수료를 최대 60일까지 면제해준다.

 

티몬(대표 이진원)이 신규 파트너사에게 판매수수료를 최대 60일까지 면제해 주는 ‘신규 파트너 판매수수료 0%’ 정책을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티몬은 이를 통해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새로 도입한 ‘신규 파트너 판매수수료 0%’ 정책은 올해 8월부터 사업자를 내고 티몬에 입점을 희망하는 파트너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승인일로부터 익월 말일까지 판매수수료를 면제해 주기 때문에 최대 60일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단 PG사(Payment Gateway·결제 대행업체) 수수료는 제외된다. 티몬은 신규 창업자들이 시장 안착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드는 점을 고려해 이번 플랫폼 수수료 면제 정책을 펼쳤다.

 

티몬은 “업계의 일반 파트너들의 평균 판매 수수료가 10% 이상”이라며 “이 같은 완전 수수료 면제 정책은 파격적”이라고 설명했다.

 

티몬은 파트너들과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해 왔다. 대표적으로 파트너사에 기초 세무·정산교육·판매 활성화 가이드라인·키워드 전략 등 다양한 과정을 매달 개설해 진행하고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이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우수한 파트너들이 티몬과 함께 고객들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했기 때문”이라며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고 고객과 파트너 만족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대표 쇼핑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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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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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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