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여름을 맞아 기온과 습도를 낮추는 가전 제품을 모아 기획전을 연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의류관리기·에어컨 등을 렌탈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의류건조기·의류관리기·제습 기능을 겸비한 에어컨 등을 기획상품으로 모았다고 20일 밝혔다. 습기 걱정을 덜어주고 날씨와 관계없이 빨래를 건조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의류관리기인 LG 트롬 스타일러는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를 세탁한 듯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분당 최대 200회 움직이는 무빙행어·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히트펌프 저온 제습 건조·칼주름 관리 등 4가지 기능으로 의류를 관리한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드레스룸의 습도도 관리할 수 있다. 스타일러의 도어를 약 45도 열고 ‘실내 제습 코스’를 실행하면 습기를 최대 10L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 ‘자동 건조 코스’를 이용해 옷을 털고 나면 다림질을 할 필요가 없다.
이에 더해 ‘침구털기’ 코스로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이불·베개 등을 관리·건조할 수 있다. 수건을 건조해주는 ‘타월’ 코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렌탈의신은 냉방과 함께 제습 기능을 갖춘 ‘LG 휘센 씽큐 에어컨’의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9년형으로 나온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해 한 번에 보다 많은 냉매를 압축할 수 있어 냉방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높였다.
또 인공지능을 탑재해 주변 환경과 고객의 사용 패턴을 학습해 최적의 방식으로 작동한다. 이에 더해 별도 습도 센서로 실내의 정확한 습도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이 같은 제품을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LG건조기·LG스타일러·LG휘센 에어컨·LG디오스 냉장고·LG디오스 김치냉장고·LG UHD TV·LG트롬세탁기·삼성 무풍 에어컨·삼성 FHD TV·삼성 세탁기 등을 렌탈 상품으로 갖췄다.
렌탈의신은 렌탈과 관련한 다양한 문의를 받고 있다. 인터넷으로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하면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