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롯데손보 ‘도담도담 자녀보험’...중증아토피 등 다발성 어린이 질병 보장

URL복사

Monday, August 26, 2019, 14:08:32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가입으로 보험료 절약도 가능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롯데손해보험은 어린이 발병률이 높은 다양한 질병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롯데 도담도담 자녀보험’을 판매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이 보험은 중증아토피, ADHD(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장애), 호흡기관련질병수술비, 피부질환 수술비 등 면역력 저하와 환경적 요인으로 걸리기 쉬운 환경성 생활질환들을 집중 보장한다.

 

또 치아관리 중요성이 유아 시절부터 심화됨에 따라 영구치에 대한 보철치료와 보존치료, 유치 보존치료까지 보장한다. 임플란트·틀니 치료와 브릿지 치료 때는 각각 치아당 100만원과 50만원을 보장한다.

 

아울러 충치를 때우는 충전치료 경우 재료에 따라 5만원까지 보장하며, 치아를 덮어 씌우는 크라운 치료는 치아당 10만원을 담보한다.

 

특히 최근 여성의 출산시기가 늦어짐에 따라 산모들의 걱정을 해소해주기 위해 임신중독증 담보를 추가했다. 산전우울증과 임신중독증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

 

도담도담 자녀보험은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가입 때 납입기간 중에는 해지환급금이 없지만 일반형 대비 약 25~30%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납입기간 후에는 일반형과 동일한 해지환급금을 지급한다는 특징이 있다.

 

30세 만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0세 만기 시점에 100세 만기형으로 계약을 전환해 보장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제도(계약전환 제도)도 탑재했다. 이로 인해 부모의 보험료 부담을 줄이면서 보장기간을 확대할 수 있고 계약전환 시점의 만기환급금은 자녀의 독립자금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 자녀가 상해·질병으로 80% 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거나 일반암, 뇌혈관질환 또는 허혈심장질환으로 진단확정됐을 경우 보험료 납입을 면제 받을 수 있다.

 

다자녀가정(2명 이상)이 가입했을 때는 보험료 할인(1~2%)을 받을 수 있는데 기존 당사 장기보험 가입고객(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이 자녀보험을 가입할 경우 받게 되는 할인(1%)과 중복되면 최대 3% 보험료가 할인된다.

 

이 보험은 태아부터 최대 3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30·80·90·100세만기로 해지환급금 미지급형과 일반형을 선택 후 가입 가능(단 30세만기는 일반형만 가입가능)해 선택 폭을 넓혔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