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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스버그, 1·2분기 판매량 전년比 124%·192%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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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16, 2019, 16:09:58

㈜골든블루 “8월 판매량 전월 대비 21% 상승하며 인기 실감”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지난 7월 새 패키지를 선보인 덴마크 맥주 칼스버그의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8년과 비교했을 때 2019년 1분기 판매량은 124% 올랐고, 2분기 판매량은 192% 성장했다.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의 올해 판매량이 작년보다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골든블루가 지난 2018년부터 수입·유통하기 시작한 ‘칼스버그’는 최근 4개월(2019년 5월~8월)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2% 성장했다.

 

올해 2분기(4월~6월) 판매량은 1분기(1월~3월)와 비교해 124% 올랐다. 지난 7월 말 맛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새 ‘칼스버그’ 역시 이번 성장에 일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8월 한 달간 새 ‘칼스버그’ 판매량은 전달보다 21% 올라 초동 판매 목표치를 달성했다.

 

㈜골든블루는 “새로운 ‘칼스버그’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향후 판매량이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칼스버그’만의 부드럽고 뛰어난 맛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활동으로 ‘칼스버그’가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량이 점차 상승하고 있다”며 “새로운 ‘칼스버그’도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 첫 판매 목표 달성 등으로 밝은 미래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 기세를 몰아 ‘칼스버그’를 체험하고 만날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며 “‘라거 맥주의 아버지(the father of quality lager beer)’라는 세계적 위상에 걸맞게 3년내 국내 5대 수입맥주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골든블루가 지난달 선보인 새 ‘칼스버그’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에서 덴마크 맥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캔 맥주 4개와 전용 잔 1개로 구성한 ‘칼스버그’ 패키지는 전국 주요 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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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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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중공업, 3411억 규모 원유운반선 3척 수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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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4 11:4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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