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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없이 온라인 보험쇼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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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25, 2014, 14:09:16

현대라이프업계 최초 단기보험 선불권몰 오픈..한번에 결제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별도 회원가입 없이 보험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세요~


대라이프(대표 최진환)는 오는 26일 업계 최초로 보험상품 전용 온라인쇼핑몰 현대라이프 ZERO 단기보험 선불권몰(buy.zero.co.kr)’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현대라이프 ZERO 단기보험 선불권몰에서는 인터넷에서 쇼핑하듯이 쉽고 간편하게 보험상품의 선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부터는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판매상품은 어린이의 안전사고로 인한 재해골절과 중대한 질병을 대비하는 어린이보험 405’, 여행과 야외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하는 사고보험 505’이다. 또한 차량 운전 또는 탑승 때 교통재해에 대비하는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5년만기 보험선불권이다.

 

해당 상품들은 활동량이 많은 핵심시기에 필요한 보장에 집중한 상품이다. 나이와 만성별에 따라 3~15만원의 비용을 한번만 결제하면 5년 동안 보장받을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등 복잡한 절차 없이 보험을 구매할 수 있다. 보험가입 대상자의 성별과 나이에 맞는 상품을 선택 후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선물용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배송지 정보를 선물 받을 사람의 수령지로 입력하면 되며, 다양한 디자인의 기프트(Gift) 메시지 카드를 함께 보낼 수 있다.

 

보장내용은 심플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를 사용했다. 또한 상품정보는 언제든지 페이스북과 SNS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단기보험 선불권몰은 현대라이프 ZEROSimple(심플), Focused(핵심적), In-Box(규격화)라는 세 가지 철학을 담았다 보험상품도 일반소비재처럼 싸고 쉽게 또 어디서 가입하든 믿고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판매채널의 확대라고 말했다.

 

단기보험 선불권은 무기명 선불카드로 구매 후 전화 (ZERO 상담센터: 1544-2900, 평일 09~18)나 인터넷 (ZERO 웹사이트: www.zero.co.kr)을 통해 가입 절차를 거쳐야 한다. 단기보험 선불권몰 및 ZERO웹사이트는 36524시간 복잡한 절차 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현대라이프 ZERO 단기보험 선불권은 선불권몰 외 옥션, 이마트몰 또는 이마트(가양, 용산, 월계, 자양, 죽전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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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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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2025.07.07 14:56:1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시니어 특화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각 계열사 시니어 사업역량을 결집해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KB금융은 2012년 'KB골든라이프' 론칭 이래 금융권에서 선도적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등 시니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KB골든라이프'를 기반으로 그룹 차원의 고객, 상품·서비스, 채널관리 역량을 종합한 시니어 비즈니스 협업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입니다. KB금융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KB국민은행에 '골든라이프부'를 신설했습니다. 시니어사업 전략수립을 비롯해 맞춤형 상품·서비스 패키지 개발, KB골든라이프센터 운영, 시니어고객 전용 통합플랫폼 단계적 구축을 총괄하며 은퇴·노후 설계, 자산관리 중심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전담 컨설팅센터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서울·수도권 중심 5개센터에서 은행·보험 협업모델을 포함한 전국 12개센터로 확대됩니다. 시니어 고객 누구나 KB골든라이프센터에 방문해 은퇴준비·노후설계부터 건강관리·치매·요양 상담, 자산승계 고민을 덜어주는 상속·증여 상담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은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KB골든라이프 상품라인업을 다양화합니다. 먼저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증여 상담·신고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베이비부머세대의 자산이전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증여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증여세 관련 절세상담과 복잡한 신고절차 대행업무를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의료·요양 수요에 맞춰 초기단계 치매치료와 요양 관련 보장을 강화한 'KB골든케어 간병보험'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요양전문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를 통해 주야간보호소, 프리미엄 요양시설, 실버주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품격있는 노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은 ▲치매 예방·사전진단·인지치료 지원 등 치매케어 종합서비스 ▲돌봄지수 체크, 간호사의 전문상담 등 요양·돌봄 전문상담 서비스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입주상담을 포함한 종합패키지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통신업계 최초로 가입연령 기준을 65세에서 60세로 완화한 시니어 전용 통신요금제 '국민 시니어 11/14'를 출시했고, KB국민카드는 시니어 전용상품 'KB골든라이프 올림카드' 등 시니어 라이프 소비성향에 맞춘 상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금융은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담직원의 전문성도 강화합니다. KB국민은행·KB증권·KB라이프생명 시니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건강, 치매, 요양·돌봄 등 비금융 부문과 연금, 상속·증여 등 금융 부문 전문역량을 제고하는 계열사 상호 교차연수과정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룹 차원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시니어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인증과정도 준비중입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건강·요양·의료·여행·쇼핑 등 비금융서비스를 더해 시니어 고객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B금융은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니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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