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가 숙박하지 않고도 호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안다즈 서울 강남(Andaz Seoul Gangnam)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더 서머 하우스(the summer house)의 여유로운 오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 동안 선착순 50커플 한정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2인커플 기준 20만원(세금별도)으로, 안다즈의 피트니스&스파 공간인 ‘더 서머 하우스’의 편의 시설 이용은 물론 11만원 상당의 조각보 ‘레이지 애프터눈 2인 세트(Lazy Afternoon Set)’도 무료이용 가능하다.
특히 2층 다이닝&드링킹 공간 ‘조각보’ 롱하우스에서 선보이는 레이지 애프터눈 세트는 주류 1종(샴페인·생맥주·칵테일 중 택 1), 무제한 제공되는 커피 또는 차, 그리고 테판에 담백하고 부드럽게 요리한 철판 오징어, 이국적인 스타일의 타이 피쉬 케이크, 그랑 마니에르 초콜릿 퐁듀 등 7가지 타파스 메뉴가 준비된다.
여기에 ▲무료 발렛파킹(1대) ▲5시간의 무료 주차 혜택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기타 문의 및 예약은 안다즈 강남 혹은 더 서머 하우스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