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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月40만원씩 25개월 쓰면 119만원 에어드레서 공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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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30, 2019, 10:09:38

내달 1일부터 선착순 8천명 대상 ‘e-ward’ 프로모션 진행
목표 쇼핑금액 달성時 다음달에 가전제품 월 할부금 캐시백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이마트가 지금까지 유통업계가 시도하지 않았던 획기적인 방식의 캐시백 프로모션을 벌인다. 전국 이마트 142개점과 일렉트로마트 40개점을 대상으로 하는 이른바 이마트 ‘e-ward’ 프로모션이다.

 

이마트는 내달 1일부터 선착순 8000명을 대상으로 상품이 소진될 때까지 최신 인기 가전제품 4종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가전 제품을 카드 할부로 구매한 후 해당 카드로 일정한 쇼핑 금액을 달성하면 다음 달에 해당 가전제품의 월 할부금을 통째로 캐시백해주는 방식이다. 따라서 25개월간 상품별로 정해진 쇼핑 금액에 매월 도달하면, 결과적으로 일체의 할부금 납부 없이 공짜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대상 상품은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AX40R3080WMD, 29만9000원), 삼성 제트청소기(VS20R9043QA, 75만9000원), 삼성 인버터건조기 9kg(DV90M53B0QV, 99만원), 삼성 에어드레서(DF60N8500RG, 119만원) 등 4종이다. 각 2000대 한정수량으로 총 8000대다.

 

뿐만 아니라 이 상품들은 구매가 자체도 저렴하게 책정됐다. 이마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기존 이마트 판매가 대비 23~28% 저렴한 가격으로 대폭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각 상품들은 25개월 할부 때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e-ward’ 캐시백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우선 이마트 가전매장(용산·신도림·신월·수서·인천공항·광명·여의도·이문·이수·아산·동광주·묵동점 등 12개점 제외) 또는 일렉트로마트(김포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제외)에 방문해 ‘e-ward’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쇼핑 금액을 선택하면 된다.

 

‘e-ward’ 캐시백 대상 가전 상품 구매 조건은 ‘SSG페이’에 현대카드를 등록해 해당 이마트 매장과 일렉트로마트에서 25개월 할부로 구매할 경우에만 적용된다.

 

이후 월별 쇼핑금액 달성 도전 점포는 이마트 매장 전점(이마트 내 푸드코트 MD와 수수료 매장 포함)과 일렉트로마트(김포 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는 제외)다. 이 가운데 테넌트 매장과 상품권, 주유소 이용 금액은 제외된다. 오프라인 매장 행사인 만큼 이마트몰 또한 제외된다. 결제 조건 역시 ‘SSG페이+현대카드’로 결제해야만 캐시백을 적용받을 수 있다.

 

상품별 캐쉬백 달성 도전 금액은 각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가 월 20만원, ‘삼성 제트 청소기’가 월 30만원, ‘삼성 인버터 건조기’와 ‘삼성 에어드레서’가 각각 월 40만원이다. 1인 1약정 한정이다.

 

예를 들어, ‘삼성 에어드레서’를 ‘SSG페이+현대카드’로 25개월 할부 결제하면, 매월 할부금은 약 4만 7600원이다. 즉, 한 달에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SSG페이+현대카드’로 40만원을 결제하면 다음달에 4만 7600원을 캐시백 받는다는 뜻이다.

 

익월 할부금 공제를 위한 이마트 쇼핑금액 합산 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다. 일시불·할부 모두 카드 승인일 실적으로 집계된다. 가령 11월에 100만원어치를 5개월 무이자 할부로 결제했다면 11월에만 100만원을 사용한 것으로 집계되는 방식이다. 쇼핑금액을 달성하면 익월에 카드 결제계좌로 할부금 전액이 입금되는 형태로 캐시백이 이뤄진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인기 가전을 고객들에게 저렴하게 공급함과 동시에 우수 고객에 대한 혜택을 위해 이 같은 리워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가전 ‘e-ward’ 프로그램의 효과를 지켜본 후 향후 대상 상품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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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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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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