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에이스바이옴, 다이어트 유산균 NS홈쇼핑에 직접 런칭

URL복사

Tuesday, October 01, 2019, 10:10:44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바이오니아(064550)의 프로바이오틱 전문 자회사 에이스바이옴은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이하 비에날씬플러스)’를 오는 4일 NS홈쇼핑에서 직접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비에날씬플러스’는 에이스바이옴의 자체 브랜드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개별인정형 체지방감소 유산균인 BNR17®과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프락토올리고당과 갈락토올리고당 같은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하고 있다. BNR17®은 모기업인 바이오니아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기능성 원료다.

 

회사 관계자는 “청사과 맛의 분말형 스틱 포장으로 하루 한 포, 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며 “한 포에 BNR17® 유산균 수 100억 마리를 보장하고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의 식약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기존제품과 채널을 계속 유지하며 새로운 제품으로 홈쇼핑을 직접 런칭해 매출증가와 제품라인업 다변화를 통한 본격적인 성장을 이뤄내겠다”며 “4분기에 분말 스틱 제품을 직접 런칭하는 만큼, 하반기에 매출증가와 더불어 수익률 확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캡슐형 ‘비에날씬’과 분말형 신제품 ‘비에날씬플러스’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에이스바이옴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