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남양유업, ‘옳은맘 서포터즈’와 함께 목장체험 프로그램 진행

URL복사

Monday, October 28, 2019, 14:10:57

“고객이 직접 ‘옳은’ 유기농 목장 체험해보며 우수성 알리는 취지로 마련”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24일 부여 성동목장에서 옳은 유기농의 바르고 건강한 아기 먹거리 전도사인 ‘옳은맘 서포터즈 3기’ 및 가족들 약 60 여명과 함께 옳은 유기농 목장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남양유업의 ‘옳은맘 서포터즈 3기’가 참여한 성동목장 체험 프로그램은 아이에게 바르고 건강한 것만 먹이고 싶은 ‘옳은’ 유기농의 품질 철학을 고객 입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그 우수성을 알리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체험 프로그램은 ▲송아지에게 우유 및 건초주기 ▲트랙터 투어 ▲스트링치즈 만들기 ▲피자 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 위주로 진행됐다.

 

이용우 성동목장의 목장주는 “우리 목장의 원유는 젖을 짤 때부터 이미 천연 DHA와 EPA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유기농 원유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며 “일반 유기농 원유는 20가지 검사를 하는데 우리는 36가지 검사를 할 정도 깐깐하다”고 설명했다.

 

목장체험에 참여한 한 고객은 “자녀들과 함께 평소 즐겨 마시는 우유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를 알 수 있었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얻었다”며 “유기농 목장이라 더 까다롭게 관리되는 만큼 아이들에게 안전하게 먹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17년 첫 출범 이래, 올해로 3기를 맞이한 ‘옳은맘 서포터즈’는 그동안 ▲남양유업 공장견학 ▲옳은 유기농 성동목장 체험 등을 통해 ‘옳은 브랜드’의 철학을 알리는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11월에는 이원일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해 유기농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 비법을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김소현 남양유업 마케팅전략실장은 “옳은 유기농 우유는 아기의 두뇌발달까지 고려해 천연 DHA 아인슈타인 원유 100%로 만든 프리미엄 아기전용 우유다”며 “‘아기에게 힘이 되자’는 남양유업의 슬로건처럼 우리의 진정성 있는 노력들이 옳은맘 서포터즈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 전달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