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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업계, 올해 ‘평일 크리스마스’ 맞아 패키지·특전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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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12, 2019, 16:12:23

서울신라호텔·인터컨티넨탈·워커힐·글래드 등 다양한 상품 출시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한 해의 마지막이자 최대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호텔업계에가 고객 모시기에 나섰습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는 평일 중간에 끼어있어 멀리 여행 계획을 잡기 어려울 것이란 전망입니다.

 

이에 고객들이 도심에 위치한 호텔을 이용할 가능성이 높아 호텔 업계에선 특수로 보고, 오직 크리스마스 하루만을 위한 상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습니다.

 

◇ 서울신라호텔=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

 

12일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 홀’에서 만찬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파티는 25일 단 하루,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됩니다.

 

이날 ‘다이너스티’ 연회장은 꽃과 캔들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층고가 6.2m에 달해 웅장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연회장에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재즈 및 캐럴 음악을 들으며 만찬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2020년 웨딩 트렌드’로, 마치 웅장한 저택에서의 아름다운 웨딩에 초대받은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며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서울신라호텔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1박) ▲윈터 딜라이트 파티 입장 혜택(2인) ▲체련장(2인)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체크인 기준 12월 25일 하루만 이용 가능합니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살롱 드 노엘’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살롱 드 노엘(Salon de Noël- Wine&Jazz)’ 파티를 24일 저녁 6시 30분부터 하모니볼룸에서 진행합니다.

 

‘살롱 드 노엘’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재즈 공연을 비롯해 수석 소믈리에가 페어링한 와인과 크리스마스 특별만찬,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 24일 전용 프라이빗 파티입니다. 여기에 전용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티 이후 편안한 1박 숙박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파트는 저녁 6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타로 카드 ▲와인 시음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포토존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됩니다. 이후 7시 30분부터는 VIP 살롱 콘서트홀 마리아 칼라스가 준비한 재즈 공연을 관람하며 크리스마스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이 날 디너 코스에는 푸아그라·송이버섯·랍스터 등의 재료를 주제로 한 7코스 디너와 함께 헨쉬키 헨리스 세븐 2016 (Henschke Henry’s Seven 2016), 해산물과 어울리는 ‘그르기치 힐스 나파 밸리 샤도네이(Grgich Hills Napa Valley Chardonnay 2016)’, 디저트와 매칭하는 ‘세렐레 빈 산토 2013(Serelle Vin Santo 2013)’ 등 다양한 와인도 마리아주될 예정입니다.

 

 

◇ 그랜드 워커힐 서울= ‘성탄 전야 특선’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한식당 ‘온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성탄 전야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오는 24일 실시되는 온달 성탄 전야 특선은 한식의 명장 김성완 조리장이 준비한 7코스 특별 메뉴와 박해원 소믈리에가 엄선한 로맨틱한 와인이 조화를 이뤄 선보일 예정입니다.

 

총 7코스로 구성된 온달 성탄 전야 특선은 식전주로 제공되는 ▲글뤼바인(따뜻한 와인) 한 잔을 시작으로 ▲진미삼선냉채 ▲삼합미음죽 ▲도화새우회 ▲매생이 아귀찜 ▲한우등심 너비아니 ▲장향양갈비 ▲전복해초비빔밥 ▲백합탕이 차례로 준비됩니다.

 

후식으로는 과일·녹차 단팥묵·레드벨벳 케이크·홍삼 배숙차와 박해원 소믈리에가 선정한 ▲타리케 클래식 화이트 와인 ▲몽그라베 까베르네 쉬라 레드 와인이 각각 한 잔씩 제공돼 음식의 풍미를 한층 더할 예정입니다.

 

 

◇ 글래드 호텔 여의도·마포·강남·제주= ‘크리스마스 특선 스페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선 스페셜 메뉴가 선보입니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블룸홀에서는 24일 저녁과 25일 점심에 온 가족이 재즈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갈라 with 재즈’ 이벤트가 열립니다.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와인 또는 음료 1잔이 포함되며 ▲재즈 공연 ▲캘리그래피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입니다.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24일, 데일리 고메를 통해 예약한 디너 방문 고객 중 24명에게 하우스 와인 1잔과 함께 티본 스테이크(2인당 1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에서는 24일 디너, 25일 런치·디너 방문 고객에게 랍스터 파스터를 메인으로 제공하며 케이크를 비롯하여 크리스마스 컨셉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4일과 25일 디너에 특선 메뉴로 칠면조 구이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와 함께 진저 하우스가 전시될 예정입니다. 또, ‘우리 가족 크리스마스 카드와 2020 위시카드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중식당 ‘청’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도민 4인 이상 방문 또는 5만원 이상으로 메뉴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량주·프리미엄 소주 주문 시 20% 할인을, 프리미엄 생맥주 모카스타우트와 레드락을 1+1으로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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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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