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교보생명, 인슈어폰 서비스 출시...“가격 경쟁력에 문화 혜택까지”

URL복사

Friday, December 20, 2019, 13:12:19

교보 문화적 강점 살린 알뜰폰..FP 영업지원 효과도 기대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교보생명은 ‘교보 러버스 알뜰폰 요금제’를 출시하고 연말까지 출시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지난 10월 국내 대형 알뜰폰 사업자인 SK텔링크와 업무협약을 맺고 보험과 통신의 결합형 서비스인 ‘인슈어폰(Insurance(보험)+Phone(전화))’ 출시를 공동으로 준비해왔습니다.

 

두 회사는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임직원이 저렴한 가격에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하고 교보생명이 제공하는 양질의 콘텐츠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교육과 문화에 강점을 지닌 교보생명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특색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려고 했습니다.

 

‘교보 러버스 데이터 통화 프리’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교보생명의 인문학 콘텐츠인 ‘광화문 읽거느(읽다 거닐다 느끼다)’ 서비스를 데이터통화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문학, 예술, 역사 등 유용한 지식 콘텐츠는 물론, 유명 인사들의 강의도 제공합니다.

 

교보생명은 대외적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보험·통신 융합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대내적으로는 재무설계사(FP) 통신비 절감을 통해 영업을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1만 3000여명의 FP 중 90%가량이 요금제를 전환한다고 가정할 때 연간 56억원 이상의 통신비 감축 효과가 기대된다고 합니다.

 

이 요금제에 가입하면 이동통신 3사 무제한 요금제의 절반 수준인 월 3만 498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SK텔레콤의 고품질 LTE 통신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요금제 외에 기본 제공 데이터에 따라 월 5500원, 1만 2980원의 중저가 요금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교보 러버스 요금제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쓰던 스마트폰과 번호 그대로 유심칩만 바꿔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광화문글판’, ‘노블리에소사이어티 콘서트’ 등 교보생명의 축적된 문화사업 노하우를 ‘교보러버스’ 요금제에도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