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롯데손해보험(대표 최원진)은 지난 7일 콜센터 상담원을 대상으로 ‘2019년 콜센터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동안 상담원들이 이뤄온 성과를 격려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동기 부여와 소비자보호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수상자는 상담효율도, 업무정확도, 통화품질,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했습니다.
대상은 배향순 상담원이 차지했습니다. 배 상담원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고객접점이 콜센터라는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며 “매 순간 함께 일하는 롯데손보 콜센터 동료들과 영광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홍귀자 상담원이 금상을, 조나례 상담원이 신인상을 각각 받았습니다. 아울러 인바운드 업무, 특별상 등 분야별 우수 상담원을 포함해 모두 2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전연희 롯데손보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콜센터 상담원들이 그동안 부단히 노력한 결과 이제는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상담원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