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오렌지라이프(대표 정문국)는 9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경영진과 지점장 등 영업관리자 6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오렌지라이프는 올해 영업전략으로 디지털 기반의 시대변화를 반영해 영업시스템·고객관리 등 다방면에서 전속 FC채널 지원을 대대적으로 강화하는 내용을 발표했는데요.
이에 따라 FC채널에 고정성 비용재원의 재분배와 투자를 통해 업적과 비례한 수수료율을 상향하는 동시에 영업 관리자들의 비전을 강화하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정문국 대표는 “2019년에는 FC활동량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상품믹스를 보장성 중심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했다”고 회고하고 “2020년에는사업모델을 간결하게 재구성해 비즈니스의 양적·질적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정 대표는 “디지털 기술을 적극 활용해 Simplicity 관점에서 고객편의를 증진하고 보험 본질에 대한 혁신을 추구할 것”이라며 “대내외 불확실성 증대에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체계를 한층 강화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