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은행권, 설 명절 맞이 특색 이벤트 ‘눈길’

URL복사

Sunday, January 26, 2020, 06:01:00

복주머니 돌리기·운세 서비스 등 다양..오픈뱅킹·해외송금 등 연계

 

인더뉴스 박민지 기자ㅣ은행권이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4일 은행권에 따르면 은행들은 민족 최대 명절을 맞아 운세 서비스, 복주머니를 통한 상품 응모 같은 특색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인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픈뱅킹 추천 이벤트 ‘오픈福(복)탄 돌리기’를 2월 말까지 진행합니다. 신한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쏠(S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코드 방식을 통한 오픈뱅킹 가입 시 추천자는 물론 추천받은 사람 모두에게 1000원의 리워드가 제공됩니다.

 

오픈뱅킹과 쏠 모두 처음 가입한 고객은 두 명 모두에게 1000원씩을 추가로 지급하며, 3일 연속 추천 성공한 고객에게는 1000만원, 5일 연속 추천 성공한 고객에게는 2000만원을 달성한 고객 수 만큼 균등 배분해 지급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합니다.

 

복탄을 받은 사람은 반드시 추천인이 만든 추천코드를 입력해야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인원에 따라 이벤트 기간은 단축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Happy New Year KB 해외 송금 감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리브(Liiv),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1000달러 상당액 이상의 해외 송금 거래를 이용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외국환은행지정등록을 한 다음 10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해외로 송금한 개인 고객은 경품 추첨 기회를 2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는 누구나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50명), 삼성 보조 배터리(100명),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00명)을 증정합니다.

 

NH농협은행은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오는 31일까지 ‘LUCKY 2020 설특집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올원뱅크의 ‘프리미엄(Free-mium)’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주머니를 클릭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20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2020년 나의 운세를 살펴볼 수 있는 ‘재미로 보는 복채 없는 신년 운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올원뱅크 프리미엄 서비스는 ▲드라마·예능 다시보기 ▲웹툰·웹소설 무료 감상 코인 지급 ▲오프라인 매장 할인쿠폰 제공 ▲인기 제품 파격 할인가 핫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은행권 관계자는 “설 명절 기간 가족·친지들과 소확행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라며 “고객들이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경험하는 기회와 함께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민지 기자 freshmj@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