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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금융 공동브랜드 ‘라이프플러스’,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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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February 13, 2020, 11:02:41

레드닷 이어 해외 시상식에서 2번째 수상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한화생명은 지난 12일 한화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기업 이미지/브랜딩 분야 본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하노버에 위치한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디자인 부문 상으로 레드닷,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립니다.

 

한화생명은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는 금융'이라는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심볼과 로고타입, 전용서체, 키비주얼, 굿즈 등을 통해 능동적인 삶의 모습으로 해석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방법으로서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라이프플러스의 가치가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이 직접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라이프플러스는 지난해 7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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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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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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