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은 14일 공식 고객패널인 ‘KB희망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패널들은 KB손보의 온·오프라인보험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입니다.
지난 2012년부터 8년간 이어져 온 희망서포터즈 활동은 앞으로 4개월간 운영됩니다. 이번 14기로 선발된 인원은 모두 9명입니다.
임남수 고객지원파트 파트장은 “고객의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충실히 담고자 KB희망서포터즈를 출범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핵심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