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19일 상담사의 안내 없이도 고객이 직접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 ARS’를 선보였습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모바일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되는 방식으로 핸드폰 화면을 통해 원하는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상담이 생소한 고객은 홈페이지 연결 후에도 ‘상담사 연결’ 버튼이 화면에서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상담사와 직접 통화도 가능합니다.
아울러 까다로운 인증 절차도 줄였습니다. 카드 비밀번호 4자리만 입력하면 즉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