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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력 강화에는 ‘홍삼’... 동원F&B, 품질·가성비 챙긴 홍삼시리즈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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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24, 2020, 17:03:13

물만 사용해 추출한 홍삼 농축액 천지인 홍삼정 ‘명작‘
갱년기 여성을 위한 ‘미작’과 합리적인 가격은 ‘예작’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최근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홍삼’을 빼먹을 수 없는데요.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최근 동원F&B는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천지인 송삼정 명작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해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인데요. 지삼(地蔘)은 외형과 조직치밀도, 표면 상태와 색상 등의 품질이 상위 3%에 속하는 최고 등급의 뿌리삼을 말합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온전히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입니다. 뿌리삼을 진하게 달여내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했습니다.

 

또 일일 권장섭취량 3g당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이 21mg, 가격은 100g 기준 11만원입니다. 반면에 경쟁사 유사제품은 3g당 18.6mg, 가격은 100g 기준 29만원인데요. 가격 차이가 무려 2.5배가 넘어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바쁜 일상으로 일일이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들이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활력 도우미입니다.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마시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한 입 떠먹으면 홍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은 물론 홍삼의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는데요. 프리미엄 제품과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양질의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원F&B는 홍삼의 수매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합니다. 양질의 홍삼을 인삼농가에서 직접 받아 천안공장에서 태양광으로 100% 자연 건조시켜 제품을 만듭니다. 200여가지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제품군은 천지인 홍삼정 명작 외에도 갱년기 여성을 위한 ‘천지인 홍삼정 미작’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천지인 홍삼정 예작’으로 구성됐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미작(美作)은 일일 권장 섭취량 2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을 30mg까지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입니다. 미작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과 갱년기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예작(叡作)은 6년근 홍삼 농축액 100% 일일 권장 섭취량 3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을 17.1m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시중에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기능성분 함량이나 가성비를 고려했을 때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 최고의 선택일 것”이라며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공정 과정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의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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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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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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