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KT, 삼성전자 스마트폰 전용 보험 ‘갤럭시케어’ 출시

URL복사

Monday, May 11, 2020, 14:05:07

자기부담금 줄이고 배터리 교체보상 강화·수리보증 연장 지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삼성전자 스마트폰 전용 보험이 KT에서 출시됩니다. ‘갤럭시S20’과 ‘갤럭시Z플립’ 등 고가 단말을 겨냥한 상품으로 기존 단말보험보다 부담금을 낮추고 배터리 교체 기준을 완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KT는 11일 삼성전자 전용 단말보험 ‘갤럭시케어’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기존 단말보험 ‘슈퍼안심’과 비교하면 ▲자기부담금 감소 ▲배터리 교체보상 강화 ▲수리보증 연장(EW) ▲무료 챗봇 기술상담 지원 등을 강점으로 내세웠습니다.

 

갤럭시케어는 도난 및 분실과 파손에 대한 자기부담금을 정액형으로 구성했습니다. 보상받기 전 부담 금액을 명확히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자기부담금은 기존 단말보험보다 낮아졌습니다. 또한 ▲보상한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파손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분실 및 도난 시에는 동급 단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교체’ 보상 기준도 완화됐습니다. 기존 25개월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었던 기준을 13개월 이후로 낮췄습니다. 수리센터를 방문해 ‘배터리 기능 저하 교체 확인서’를 받아 보험금을 청구하면 됩니다. 제조사에서 2년 동안 제공하는 카메라모듈, 진동모터, 스피커모듈 보증기간도 1년 더 늘렸습니다.

 

KT는 ‘휴대폰 보험 모바일 보상센터’ 앱(응용 프로그램)에서 챗봇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상담원 연결도 지원합니다.

 

안치용 KT 영업본부장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케어는 갤럭시 시리즈 사용자 입장에서 혜택을 대폭 강화한 상품이다”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관점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