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DB손보, 다이렉트車보험 광고 ‘톡 하면 된다’ 선봬

URL복사

Tuesday, June 23, 2020, 10:06:58

DB다이렉트는 ‘빠르고 쉽다’는 이미지 전달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DB손해보험(사장 김정남)의 사이버마케팅(CM)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23일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지난 3년간 DB손보와 인연을 맺은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새로운 모델 개그맨 문세윤이 합을 맞춰 촬영했습니다.

 

광고는 단순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장점을 나열하기 보다는 카카오톡을 통해 다른 다이렉트보다 더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상품이라는 사실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가입했다는 문세윤과 임윤아가 “카톡으로? 그럼 DB다이렉트겠네”, “당연하지, DB는 원래 쉬워” 등의 대화를 통해 ‘DB는 빠르고 쉽다’는 이미지를 전합니다.

 

DB다이렉트는 지난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다이렉트 톡’을 론칭했습니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갱신, 긴급 출동 등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이 DB다이렉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DB다이렉트의 새 광고는 23일부터 TV를 중심으로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방영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배너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