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세화피앤씨 모레모, '올리브영' 전체 판매량 1위 기록

URL복사

Thursday, July 02, 2020, 13:07:16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세화피앤씨는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국내 1위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전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세화피앤씨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의 헤어케어 전략제품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은 지난 1일 오전 9시 기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전체 제품 가운데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헤어케어 부문에서도 1~3위를 모두 석권하는 등 올리브영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이번에 전체 판매 1위를 차지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은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2030 여성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2017년 GS홈쇼핑 론칭 3개월만에 누적판매량 3만5000세트를 기록하는 등 미국 홈쇼핑에서도 완판을 달성했고, 미국 뷰티매거진 '뉴 뷰티'가 최고의 손상모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한 제품이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부문, 日 4대 쇼핑몰 큐텐재팬 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오른 모레모의 전략제품이기도 하다.

 

모레모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에서도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과 '모레모 리커버리밤B',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등 3가지 제품이 판매량 1위, 2위, 3위를 모두 석권해 2030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뷰티 아이템임을 확인했다는 설명이다.

 

'올리브영'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1위 H&B스토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삼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화장품 모바일 앱 1위를 차지했으며, 매장수가 1260여개를 돌파하는 등 H&B부문에서 독보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