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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천동 브랜드 아파트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 7월 분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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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06, 2020, 09:07:26

총 861가구 대단지..녹지 넓은 공원형 아파트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대우건설은 7월 중 충남 서산시 예천동 480-1번지 일원에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을 분양한다고 6일 알렸습니다. 예천동에 대형 건설사 브랜드 아파트가 공급되는 건 6년 만입니다.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9~99㎡, 총 861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주택형별 공급 물량은 ▲69㎡ 240세대 ▲84㎡A 353세대 ▲84㎡ B 141세대 ▲99㎡ 127세대입니다.

 

단지는 전 가구가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위주 및 판상형 위주로 배치했고 동간 거리는 넓혔습니다. 공간 활용도가 우수한 4Bay와 수납공간을 특화한 3bay 등 푸르지오의 특화설계도 적용됩니다.

 

단지는 공원형 아파트로 꾸며 단지 조경면적을 법정기준보다 2배 넓고 34.56%로 확보했고 중앙광장, 산책로,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야외시설을 마련합니다. 커뮤니티 시설은 독서실, 도서관,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터디룸, GX-room 샤워실, 게스트룸 등이 설치됩니다.

 

단지는 예천사거리에 위치해 서산 도심과 이어지는 서해로, 고운로, 중의로가 단지 앞에 있습니다. 이외에 32번 국도와 29번 국도, 도서간선도로(신설),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IC, 해미IC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산공용버스터미널도 단지 인근에 위치합니다.

 

상업시설은 롯데마트, 하나로마트와 인접하고 중앙호수공원 인근의 상업시설이 도보거리에 있습니다. 서산시청과 대전지방법원, 서산보건소, 소방서, 경찰청 등 관공서와 가깝고 문화시설은 CGV서산, 해든아트홀 등이 있습니다.

 

교육시설은 단지 바로 옆에 서남초와 서남초병설유치원이 있고 예천초와 서산중, 서산여중·여고, 석림중, 서산중앙고 등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습니다.

 

서산의 명소인 중앙호수공원이 인접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음악분수와 원형광장,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등 각종 문화·운동시설을 갖춰져 있는 중앙호수공원(7만1841㎡규모)을 편리하게 도보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대형 개발호재가 있습니다. 서산에 대산석유화학단지와 서산바이오웰빙특구, 서산오토밸리, 서산테크노밸리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10여 개 조성됐거나 계획돼 있습니다.

 

최근에는 현대오일뱅크가 서산시 대산 첨단화학단지 공장 신설을 위해 2조8900억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000여명의 고용과 연간 1조5000억원 규모의 생산 효과, 2400억원의 부가가치 창출 효과가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대우건설 분양관계자는 “서산의 대표 주거지인 예천동에서 6년만에 공급되는 대형사 브랜드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단지 옆 서남초, 중앙호수공원 인접 등 예천동 노른자위에 위치한 만큼 푸르지오 만의 차별화된 랜드마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469번지(서남초교 옆)에 마련됩니다. 입주는 2022년 하반기로 예정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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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형 기자 silentroc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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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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