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NH농협생명(대표 홍재은)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8일 NH농협생명에 따르면 지난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처음 획득한 이후 지금까지 4회 연속 재인증에 성공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지속해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심사하는 제도입니다.
NH농협생명은 소비자 중심적 비전인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와 ‘고객중심’ 핵심가치를 높이 평가받아 인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홍재은 대표는 “경영활동 전반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해 온 결과 올해 네 번째 CCM 인증을 획득했다”며 “앞으로도 상품, 서비스, 사회공헌, 소비자보호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