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NH농협카드, 이용금액 많은 곳에 포인트 추가 적립

URL복사

Wednesday, July 15, 2020, 09:07:07

‘올바른 뉴해브(NEW HAVE)카드’ 출시
온라인쇼핑·대중교통 등 6개 영역서 적립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15일 이용금액이 많은 영역에 포인트 혜택을 더 높인 ‘올바른 뉴해브(NEW HAVE) 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용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액의 0.7%, 체크카드는 0.2%를 NH포인트로 기본 적립해 준다.

 

눈에 띄는 건 이용금액이 많은 영역에 포인트 적립률을 높였다는 것이다. 신용카드 중 플러스(PLUS) 등급인 ‘올바른 뉴해브+ 신용카드’는 당월 이용금액 1·2위 영역에 대해 각각 3.5%, 2.1%를 적립해 준다. 일반 등급인 ‘올바른 뉴해브 신용카드’의 경우 이용금액이 높은 영역 두 곳에서 각각 2.1%, 1.4%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 영역은 ▲온라인쇼핑·배달앱 ▲오프라인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 ▲해외 등 6곳이며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되고 월 적립한도는 1만 NH포인트다. 국제공항 라운지도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체크카드는 1위 영역 0.6%, 2위 영역 0.4%가 적립되며 전월 실적이 20만원을 넘어야 혜택이 제공된다. 월 적립한도는 5000포인트다. 50만원 이상 사용 시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연 1회 제공된다.

 

연회비는 일반카드 국내·마스터(Master) 모두 1만 2000원이며, 플러스 등급은 국내 전용 2만 3000원, 마스터는 2만 5000원이다.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