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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쌀가공식품 온라인 판로 확장...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M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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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27, 2020, 16:08:14

'2020 쌀가공품 TOP10’ 선정 제품 온라인 판매 지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위메프가 쌀가공품 온라인 판매를 지원합니다.

 

위메프는 지난 18일 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020 쌀가공품 TOP10’으로 선정된 제품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우리 쌀로 만든 쌀가공품이 가진 우수성을 알리고 온라인 입점 및 판매 활성화를 통해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진행했습니다. 협약식에는 채희웅 위메프 파트너콘텐츠사업실 실장, 윤승우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전무이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위메프는 이날부터 약 5개월간 ‘간편 한 끼 쇼핑’ 기획전을 통해 2020 쌀가공품 TOP10 선정 제품을 판매합니다. 상품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전문가 및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10개 제품으로 선정했습니다.

 

주요 제품은 ▲영의정 커피과자 설기 ▲강동퓨어푸드 오늘의메뉴 떡국 ▲미듬 카카오닙스 라이스칩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 ▲제일제당 비비고 소고기죽 ▲조은술세종 우도땅콩 전통주 ▲청오건강 유기농발아 미숫가루 등입니다. 행사 기간 구매 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쌀가공품 TOP10 선정 업체 외 쌀가공식품협회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시장 진출에 필요한 사진 및 영상 촬영,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미디어(SNS) 운영 등 마케팅 활동 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맛·품질·상품성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쌀가공품 브랜드를 위메프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협력을 통해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소개하고, 동시에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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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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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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