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미스터트롯 장민호·정동원 모델로..삼성화재, 신규 광고 온에어

URL복사

Tuesday, September 01, 2020, 11:09:55

‘고객 건강 지켜주는 건강파트너’ 메시지 담아
유튜브 영상 공개 하루만에 33만회 넘게 조회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삼성화재가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를 콘셉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입니다.

 

1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신규 광고는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건강파트너송’과 ‘건강댄스’를 통해 풀어냈습니다.

 

광고 모델로는 미스터트롯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장민호와 정동원을 기용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선한 배려심과 긍정적인 모습이 삼성화재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하고 있다는 판단에서입니다.

 

이번 광고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TV, 신문 지면, 옥외 광고탑 등의 경로를 통해 선보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고 TV로는 15초 버전으로 방영됩니다. 1분 40초 분량의 풀버전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33만회를 넘겼습니다.

 

전은석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 건강에 도움이 되는 동반자로서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화재는 신규 광고 론칭에 맞춰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9월 중에는 ‘건강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는데 인스타그램에 건강댄스를 따라하거나 운동하는 모습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파트너 모델을 활용한 굿즈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삼성화재 설계사와 홈페이지를 통한 ‘찐! 건강파트너’ 이벤트도 엽니다. 삼성화재 설계사를 만나 설계사 고유번호인 RC코드를 확인하고 삼성화재 홈페이지 이벤트 화면에 입력하면 됩니다.

 

9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초와 11월초 두 차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전할 계획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