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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원 정액 보상 ”...삼성전자, ‘갤폴드 5G’ 보상 프로그램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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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04, 2020, 09:09:14

기존 ‘갤럭시 폴드 5G’ 구매 고객이 ‘갤럭시 Z 폴드2 5G’ 구매시 보상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4일 지난해 새로운 모바일 카테고리의 포문을 연 ‘갤럭시 폴드 5G(Galaxy Fold 5G)’ 제품에 대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번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폴드 5G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하고, 9월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갤럭시 Z 폴드2 5G(Galaxy Z Fold2 5G)’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정액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갤럭시 폴드 5G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9월 10일부터 1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폴드 5G를 사용 중인 고객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 ‘갤럭시 Z 폴드2 5G’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후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9월 15일부터 29일까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 ‘갤럭시 폴드 5G’를 반납하면 됩니다. 구매한 ‘갤럭시 Z 폴드2 5G’ 제품은 15일부터 순차 배송됩니다.

 

삼성전자는 단말 입고·검수 후, 반납 일자 기준 7일 이후부터 신청 고객의 은행 계좌로 보상 금액을 입금해 줄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특별 보상프로그램은 '갤럭시 폴드 5G'를 사랑해주시고 갤럭시의 의미 있는 혁신을 함께 해준 충성 고객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 넘는 디자인과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폴더블폰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도난·분실 등록이 된 제품 ▲전원 불량품 ▲카메라 기능 불량 제품 등은 이번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됩니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갤럭시 Z 폴드2’ 출시 시점에 맞춰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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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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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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