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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손보, 텔레마케팅 전문 홈페이지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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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05, 2020, 10:10:20

‘MG손해보험 공식몰’..전문상담원이 보장분석 등 가입문의 해결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MG손해보험(대표 박윤식)이 텔레마케팅(TM) 전문 보험채널인 ‘MG손해보험 공식몰’을 열었습니다.

 

5일 MG손보에 따르면 공식몰에 접속해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상담원으로부터 보장분석 등 필요한 문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보험가입도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건강보험 ▲종합보험 ▲운전자보험 ▲주택화재보험 등과 관련한 상세한 상품정보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이패스 운전자보험’과 ‘건강명의 4대질병진단보험’ 등 7개 상품의 경우 보장내용 확인은 물론 보험료 계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G손보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보험가입 니즈가 높아진 데 따라 TM 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누구나 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쉽게 해결하고 보험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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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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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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