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대우건설 컨소시엄, 10월 중 과천지식정보타운 1698세대 동시분양

URL복사

Tuesday, October 06, 2020, 15:10:59

3개 블록 3개 단지 청약..중복 청약 가능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대우건설 컨소시엄(대우건설, 태영건설, 금호산업)은 경기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3개 블록(S4·5·1)에 들어서는 주택 총 1698세대의 일반분양을 10월 중 동시에 하겠다고 알렸습니다.

 

세 단지의 이름은 각각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S4블록)’, ‘과천 르센토 데시앙(S5블록)’,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S1블록)’입니다.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는 S4블록에 지하 2층 ~ 지상 35층, 7개 동, 총 679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최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이며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B㎡ 90세대 ▲84C㎡ 55세대 ▲84D㎡ 162세대 ▲84E㎡ 81세대 ▲99A㎡ 188세대 ▲99B㎡ 73세대 ▲105A㎡ 20세대 ▲120A㎡ 10세대입니다

 

과천 르센토 데시앙은 S5블록에 지하 2층~지상  28층, 6개 동, 총 584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188세대 ▲84B㎡ 146세대 ▲99A㎡ 98세대 ▲99B㎡ 97세대 ▲107A㎡ 55세대입니다.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는 S1블록에 지하 3층~지상 29층, 4개 동, 총 435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74A㎡ 183세대 ▲74B㎡ 56세대 ▲74C㎡ 77세대 ▲84A㎡ 96세대 ▲84B㎡ 23세대입니다.

 

이들 단지의 세부 분양 일정, 분양가, 청약 조건 등 자세한 정보는 현재 과천시와 협의 중입니다. 다만 수요자들이 3개 단지에 중복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청약 일정은 같되 당첨자발표일은 다르게 조율할 계획입니다.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이번 대단지 주택 공급을 통해 과천 내 부동산 시장의 안정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오랫동안 분양을 기다리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시와잘 협의해 하루라도 빨리 시장에 공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과천지식정보타운의 최고의 입지에 위치한 랜드마크 브랜드 아파트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재형 기자 silentrock@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