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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세부터 100세까지 암 보장, 보험료↑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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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1, 2015, 14:04:07

하나생명, '(무)행복한어린이 100세보험' 출시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어린이 보험 하나로 우리아이 100세까지 암을 보장받는다면.’

 

하나생명(대표 김인환)0세부터 100세까지 각종 암을 보장하는 ‘()행복한어린이 100세보험을 출시하고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행복한어린이 100세보험은 소아에게 많이 발생하는 백혈병, 뇌암, 골수암과 성인이 돼서도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암을 100세까지 보장한다.


고액암은 최대 1억원, 일반암은 최대 5000만원을 지급한다.

 

‘()행복한어린이 100세보험은 만기환급형과 중도급부형 중 선택할 수 있다.


만기환급형은 피보험자인 자녀가 만기에 생존 시 납입한 보험료전액을 환급해 준다. 중도급부형은 자녀가 성인이 된 30세에 결혼자금 등으로 활용하도록 최대 1000만원을 지급한다.

 

0세부터 15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가입금액은 1500만원과 2500만원 중 선택할 수 있다. 납입은 5, 10, 20, 30년납, 일시납 중에 선택 가능하며 납입주기는 월납, 일시납 중 고를 수 있다.

 

김근영 하나생명 상품개발부장은 “3명 중 1명이 암에 걸린다는 요즘 시대에 자녀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이라며 단 한 번의 가입으로 평생토록 암을 보장받을 수 있게 설계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 상품은 자동이체로 보험료를 납부하면 영업보험료의 1% 할인, 3개월분 이상 보험료를 선납할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준다. 하나은행, 외환은행 등 하나생명과 제휴를 맺은 방카슈랑스 채널을 통해 가입신청을 받으며 상품 문의는 하나생명(080-3488-7000)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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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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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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