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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최초, 종신까지 간병보장하는 연금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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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1, 2015, 17:04:26

'미래에셋생명 연금보험Ⅱ, 파워스텝업 변액연금 Ⅱ'출시..생애종합설계 목표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가입부터 종신까지 간병이 보장되는 연금보험. 보장과 수익, 어느 쪽을 더 높일까?’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은 장기간병 보장이 추가된 연금보험 2미래에셋생명 연금보험’, ‘파워스텝업 변액연금 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의 새 슬로건 당신의 행복한 미래를 생각합니다처럼 고객의 생애종합설계를 돕는다.

 

두 상품 중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자 성향이 높은 고객은 파워스텝업 변액연금 , 안정적인 이율을 선호한다면 미래에셋생명 연금보험 가 알맞다.


특히, 두 상품은 업계 최초로 노인장기요양보험법에서 정한 장기요양 1~2등급에 대해 가입부터 종신까지 보장한다각 상품 내에서 보장강화형과 수익추구형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먼저, 보장강화형은 가입부터 사망 시까지 장기간병 보장이 가능하다. 납입 기간 중 장기요양상태가 되면 기본보험료 납입이 면제되고 연금 개시까지 매월 50만원이 지급된다. 활동량이 많은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80% 이상 재해 장해 시에도 재해장해 생활비를 보장한다.

 

연금이 개시된 후에도 간병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생활비와 노후의 장기간병에 대한 부담을 덜게 된다. 연금개시 후 장기요양이 필요하면 연금 연액의 2배를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또한, 은퇴 후 연금자산 마련에 집중하려는 고객은 환급률이 더 높은 수익추구형을 선택하면 된다. 수익추구형은 최대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90세에도 연금 수령을 시작할 수 있다. 100세 시대에 맞춰 가입·개시 기간을 확대했고 간편한 심사 진행으로 높은 연령대 고객에게도 폭넓은 가입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파워스텝업 변액연금 상품의 경우 수익추구형, 보장강화형 모두 스텝업 보증으로 안전한 연금자산을 마련할 수 있으며, 미래에셋생명이 운용하는 펀드 포트폴리오로 투자 수익도 기대할 수도 있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이번 신상품은 연령대별 행복의 차이를 이해하고 재무설계에서 일상의 행복까지 지원·설계한다는 기업 비전을 담았다생애종합설계가 가능한 상품으로 100세 시대 장수와 간병에 대한 리스크를 이 상품으로 만회할 수 있다고 말했다.

 

두 상품은 미래에셋생명 FC와 전국의 미래에셋생명 고객행복센터, 고객행복프라자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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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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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2025.11.05 12:25: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우리가 영속하기 위해서는 경쟁우위를 가지고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은 최근 경기도 파주에서 갖은 타운홀 미팅 ‘CEO 온에어’에서 3분기 경영 실적과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공유하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정 사장은 3분기 4310억원의 영업이익 달성 성과에 대해 “연간 흑자 가능성이 높아졌고, 특히 품질과 안전, 원가혁신, 고객만족도 상승 등에서 유의미한 성과가 있었다”며 구성원을 격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영속하는 LG디스플레이를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정 사장은 중세 시대 적의 침입을 방어하기 위해 성 외곽에 설계했던 연못인 ‘해자(垓子)’를 언급하며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고 역설했습니다. 정 사장이 제시한 LG디스플레이만의 해자는 ‘T·C·Q·D·R’입니다. 이는 ▲T(Technology, 기술 리더십) ▲C(Cost, 수익 구조) ▲Q(Quality, 품질) ▲D(Delivery, 공급 안정성) ▲R(Relationship, 고객 파트너십)을 의미합니다. 정 사장은 “Q·D·R은 기업의 기본 소양으로, 세 가지를 토대로 T와 C에서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T에 대해 “시장을 압도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술을 키워 ‘기술 1등 LGD’가 되어야 한다”며 “CTO, 사업부, 생산, 품질 등 전사가 원팀으로 힘을 모으고, AX(AI 전환)를 가속화해 압도적인 기술 완성도를 갖춰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C’는 원가 경쟁력을 통한 안정적 수익성 확보이자 기업 생존의 필수 조건이라며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각으로 원가 개선에 도전하고, 우수 사례는 빠르게 확산해 많은 부분에 적용돼야 한다”고 독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끝으로 “시장은 지금도 혁신 변화 중이기 때문에 현상유지는 곧 퇴보이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치열하게 남들보다 두 배 빠르게 달려 가자”며 “오늘의 성과에 머물지 말고 ‘LG디스플레이의 경쟁우위는 내가 만든다’는 마음으로 혁신과 변화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CEO 온에어’는 온라인으로 국내 전 사업장(파주, 구미, 마곡, 여의도)을 포함,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사업장까지 실시간 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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