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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웹매거진 ‘하나원큐 M’ 창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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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22, 2020, 09:10:37

고객 소통채널 강화..“자산관리부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까지”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하나은행이 고객 온라인 소통채널을 강화합니다. 하나은행은 22일 자산관리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담은 ‘하나원큐 M’ 웹진을 창간했습니다.

 

하나원큐 M은 부동산·세무·투자·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부터 은퇴설계·건강·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까지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웹진이라는 새로운 옷에 담았습니다.

 

특히 부동산 관련 콘텐츠가 눈에 띕니다. 부동산 투어는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에 전문가의 분석과 시의성 있는 정보를 종합해 전달합니다.

 

그 외에도 은퇴관리 노하우·세무·상속·증여·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건강·여행·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번 웹진은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습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의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하나원큐 M이 손님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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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은실 기자 yes24@inthenews.co.kr

낮술 대신 새벽술? 전통주도 새벽배송

낮술 대신 새벽술? 전통주도 새벽배송

2021.12.06 11:36:41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마켓컬리(대표 김슬아)는 전통주 제조사와 손잡고 전통주 위탁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우리 농산물로 만든 전통주의 판매 확대 및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다양한 전통주 상품을 입점시키고 샛별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통주는 수입 농산물로 만들어지는 대부분의 희석식 소주와 달리 우리 농산물을 발효 및 증류해 만듭니다. 마켓컬리에 입점한 전통주는 전통주산업법 기준에 따라 우리 농산물로 제조한 막걸리·증류식 소주·청주·과실주 등 총 24종으로 구성됩니다. ‘느린마을’ 막걸리, 노간주 나무열매와 황매실을 증류한 ‘서울의밤’, 탄산을 가미한 복분자술 ‘빙탄복’, 매실주 원액으로 담그고 제주도산 꿀을 가미한 ‘원매’ 등이 있습니다. 주류 제품인 만큼 마켓컬리 PC홈페이지나 앱에서 휴대폰 인증을 통해 성인 인증을 한 고객만 구입할 수 있으며, 수도권·충청권·대구 등 샛별배송 권역에서만 주문 가능합니다. 마켓컬리는 고객이 취향에 따라 전통주를 구입할 수 있도록 상품 설명 페이지 내에 관련 정보를 함께 제공합니다. 먼저 주류별 전문가의 테이스팅 노트를 통해 해당 전통주의 주종과 도수, 수상경력 등 기본 내역을 비롯해 색과 향·맛·목넘김 등의 내용을 소개합니다. 여기에 전통주와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메인 요리·샐러드·과일·디저트 등 상품 소개 콘텐츠도 구성했습니다. 마켓컬리 측은 “홈술·홈파티 등 다양한 고객 니즈를 고려한 전통주 상품 구성을 통해 전통주 제조업체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겠다”며 “전통주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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