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흥국화재(대표 권중원)는 28일부터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흥해라! 대한민국’ 2차 캠페인을 펼칩니다.
이번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되는 ‘흥춘문예’ 이벤트는 흥국화재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진행합니다.
흥춘문예 이벤트는 코로나로 힘든 국민을 응원하는 좋은 글귀를 주제로 진행되는 온라인 백일장입니다. 50글자 안팎으로 작성해 다음 달 4일까지 흥국화재 블로그에 올리면 됩니다.
응모 글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30편은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등 1편과 2등 4편을 야외 전시, 현장 투표로 최종 선정할 예정입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와 각종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과수농가 지원 활동과도 연계해 진행됩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이번 흥춘문예 이벤트가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 된 분위기를 위로할 수 있기를 바라다”며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