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Insight 인사이트 Insurance 보험 Personnel 인사/부고/동정

삼성화재 이두열 전무, 부사장 승진...“성과주의 인사 기조 유지”

URL복사

Monday, December 07, 2020, 10:12:57

전무 4명, 상무 11명 등 모두 16명 승진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5일 이두열 CPC(채널·가격·고객) 전략실장을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등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습니다.

 

이날 삼성화재에 따르면 부사장 1명, 전무 4명, 상무 11명 등 총 16명이 승진 명단에 포함됐습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성과주의 인사 기조를 유지하되 해당 분야의 직무 전문성과 업무 역량, 창의적 도전정신을 겸비한 인재를 발탁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화재는 후속 조직개편과 보직 인사도 조만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 승진

 

<부사장> ▶이두열

 

<전무> ▶강인규 ▶백송호 ▶홍성우 ▶황인철

 

<상무> ▶고기호 ▶권종철 ▶노재영 ▶박근배 ▶엄대웅 ▶오성혁 ▶유승남 ▶이상혁 ▶이종훈 ▶황상민 ▶황호기

 

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2021.04.12 11:17:52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자동차가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와 신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현대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는 12일부터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연구개발본부 전 부문 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가속화하고 있는 자동차 산업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 부문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함으로써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구축을 위한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모집 분야는 총 11개로 ▲차량개발 ▲디지털엔지니어링 ▲자율주행 ▲인포테인먼트 ▲전자시스템 ▲ 연료전지 ▲전동화·배터리 ▲선행개발 ▲기술경영 ▲로보틱스 ▲디자인 등입니다. 자격은 해당 분야 관련 경력자 및 박사 학위 소지(예정)자입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8일까지입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날까지 연구개발 부문에서 대규모 신입 및 인턴 채용을 실시하는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 관련 우수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경력 채용은 현대자동차 미래의 새로운 장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